결정적인 레이스, 자민당 챕터도 슈가에게 등을 돌린다

결정적인 레이스, 자민당 챕터도 슈가에게 등을 돌린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는 첫 번째 국회의원 선거에서 비참한 실패로 유권자들뿐만 아니라 여당의 현 지부로부터도 반대의 메시지를 받았다.

자민당은 4월 25일 3번의 선거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히로시마현 참의원 재선; 나가노현 참의원 보궐선거; 그리고 홋카이도의 참의원 보궐선거.

슈가가 자민당 총재로 집권한 최초의 국회의원 선거였다. 이들은 다양한 스캔들과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에 대처하지 못한 리더십에 대한 비난으로 당이 흔들리고 있는 시기에 왔다.

결정적인

토토사이트 추천 자민당은 홋카이도 경선에 후보를 내지 않았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그 손실은 다른 두 번의 패배와 함께 도쿄에 있는 당 본부를 뒤흔들었고 앞으로 몇 달 동안 Suga가 당 대표를 가볍게 밟게 만들 것입니다.more news

슈가는 4월 26일 총선 결과에 대해 “국민의 판단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개혁해야 할 부분을 개혁하겠다”고 말했다.

야마구치 타이메이 자민당 본부 선거전략위원장도 히로시마현에서 자민당 니히타 히데노리 후보가 패한 뒤 비슷한 심정을 토로했다.

결정적인

자민당 지도자들은 전통적으로 정당이 큰 승산에 맞서 싸워온 지역구인 나가노현의 여론조사에서 패배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일본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 의원이 사망하자 참의원 보궐선거가 실시됐다. 사인(COVID-19)은 자민당의 여론조사 가능성을 더욱 악화시켰다.

그러나 오랫동안 자민당의 본거지로 여겨져 온 히로시마현의 경선은 정당이 패배할 여유가 없는 경쟁이었습니다.

2017년 중원 선거에서 자민당은 현 7개 의석구 중 6개를 점거했다.

현내에서 발생한 득표수 스캔들로 당의 명성이 크게 훼손됐지만, 일부 자민당 정치인들은 결국 당이 승리할 것이라고 낙관했다.

그러나 자민당에 부는 역풍은 예상보다 훨씬 강력했다.

전 산업성 관료인 니시타는 CDP와 다른 야당이 지지하는 전직 TV 방송인 미야구치 하루코에게 패했다.

히로시마 경선에서 자민당 캠페인을 예상보다 어렵게 만든 핵심 요소는 도쿄에 있는 자민당 본부와 당의 현 지부 간의 긴장된 관계였습니다.

자민당 본부가 현 지부의 반대를 무시하고 2019년 참의원 선거에서 전 현의원이었던 카와이 안리(Anri Kawai)를 출마시킨 후 그들의 관계가 풀렸습니다.

그 선거에서 2개의 참의원 의석을 확보하기 위해 자민당의 현 지부는 현직의 한 후보자를 내세워 안전하게 플레이하기를 원했습니다.

자민당의 거물들이 캠페인에서 그녀를 지지한 후 Kawai가 의석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베테랑 자민당 현직자는 그렇지 않았다.

나중에 카와이와 전 법무부 장관인 남편이 선거 기간 동안 광범위한 투표에 참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카와이는 유죄 판결을 받아 참의원 승리가 무효화되고 재선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