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그랩 기사를 성추행한 남성 2명이 유죄

고속도로에서 그랩 기사를 성추행한 남성 2명이 유죄 판결을 받았다.
SINGAPORE: 밤에 술을 마신 후, 고속도로에 있는 동안을 포함하여 두 명의 승객이 Grab 운전사를 집으로 운전하는 동안 부적절하게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그랩 기사를

토토사이트 치안 판사가 “태그 팀” 노력으로 묘사한 것에서 친구들은 교대로 희생자를 만지고 멈추라는 그의 간청을 무시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하차한 후 피해자가 운전하는 동안 다른 한 명은 조수석으로 이동하여 폭행을 계속했습니다.

Goh Suet Hong(40)과 Neo Wei Meng(41)는 화요일(7월 5일) 피해자의 겸손한 태도를 화나게 하기 위해 범죄력을 사용한 혐의로 각각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more news

범행은 2018년 11월 12일 오전 1시 18분에서 3시 3분 사이에 중앙고속도로(CTE)를 따라 차량에서 발생했습니다.

당시 미용사였던 고씨와 프리랜스 인테리어 디자이너였던 네오는 2018년 11월 11일 오후 10시경 Neil Road를 따라 술을 마시며 만났다.

술을 마신 후 그들은 28세 피해자의 차를 예약해 네오를 후강에 있는 자택에 내려준 뒤 고씨가 풍골에 있는 자택에 내려주도록 했다.
피해자는 그가 고와 네오를 집어 들었을 때 그가 “매우 귀엽다”고 말했고 “신이 당신을 기쁘게 해주려고 우리를 보낸 것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증언했다. 그리고 “우리는 남자로 변장한 여자다.”

Hougang 여행의 첫 번째 구간에서 CTE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Goh는 희생자의 젖꼭지를 만졌습니다. 피해자는 그에게 그만하라고 말했다.

동시에 네오는 피해자의 사적인 부분을 만졌다. 피해자가 네오에게 그만하라고 말하자 남성은 계속해서 자신의 뺨과 귀를 핥기 시작했다고 증언했다.

고속도로에서 그랩 기사를

피해자에 따르면 고씨와 네오는 잠시 후 자리를 바꿨고, 고씨는 피해자의 유두를 만지고 고씨는 피해자의 은밀한 곳으로 이동했다. 그만해 달라는 그의 거듭된 간청은 무시되었다.

고씨와 네오는 고속도로를 빠져 나온 뒤 경찰차를 발견했을 때만 멈췄다고 말했다.
여행의 두 번째 구간은 네오가 후강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내린 후 시작되었습니다.

고씨는 조수석으로 이동해 피해자의 볼과 입술에 키스하고 다시 사적인 부분을 만졌다.

피해자는 풍골에 도착했을 때 고씨가 차 안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자고 했지만 피해자는 이를 거절했다고 전했다.

이어 고씨는 피해자에게 다층 주차장으로 차를 몰고 밖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당부했다. 피해자는 고씨가 기둥 뒤에서 소변을 보는 동안 차를 몰았다.

피해자는 오전 3시경 자신이 성추행을 당했다고 경찰서에 신고했고, 차 안에 있던 고씨의 소지품도 경찰에 넘겼다.
Hairul Hakkim Kuthibutheen 치안판사는 “비정상적으로 설득력 있고” “진실의 고리”를 담고 있기 때문에 고와 네오의 증언보다 피해자의 증언을 더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Goh의 변호는 그가 여행의 첫 번째 구간에서 잠을 자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2차전에서 범행을 시인했지만, 키스를 한 후 고흐에게 미소를 지었다고 주장하면서 피해자가 동의했다고 믿었다고 주장했다.

하룰 학김 치안 판사는 사건의 순서가 “논리를 무시한다”고 1차전에서 고씨가 잠들었다는 주장을 거부했다.

그는 또한 Goh가 피해자가 동의했다고 믿게 된 데 적절한 주의와 주의를 기울였다는 것을 입증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면서 묵시적이거나 잘못된 동의에 대한 변호를 거부했습니다.

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