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 발견하는

기술이 재난이 발생하기

먹튀검증커뮤니티 기술이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보험은 펄스 경주를 설정하는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Anthony Peak는 그것에 대해 열정적입니다.

그는 2017년 6월 런던에서 72명의 목숨을 앗아간 그렌펠 타워 화재에 분노했다.

보험 업계는 개별 건물에 대한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며 Peake는 이것이 더 잘 조직되고 분석된다면

Grenfell과 같은 비극을 피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데이터는 그것을 막을 수 있었지만 올바르게 관리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소리를

지르거나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eake는 또한 2020년 베이루트 항구 폭발과 플로리다 마이애미의 2021년 콘도 붕괴도 더 나은

기술로 막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회사인 Intelligent AI는 2020년 Exeter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큰 아이디어는 디지털

트윈으로 알려진 여러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는 건물의 거울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공 지능(AI)이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Peake씨는 대규모 상업 보험 증권은 종종 놀라울 정도로 세부 사항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주택 보험을 구매할 때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하지만 보험이 클수록 보험사는 더 많은 자유도를 갖게 됩니다.

기술이 재난이 발생하기

“그리고 보험은 매우 유사합니다. 60페이지 보고서와 수동 입력이 포함된 거대한 스프레드시트의 세계입니다.”

범람하는 비즈니스 보험 청구와 함께 팬데믹은 이 전통적인 세계에서 새로운 기술을 조사하려는 의지를 촉발했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재앙적인 자연 재해의 증가는 압력을 가중시켰고 보험사는 이제 더 나은 정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리인, 중개인 및 보험업자를 하나로 모으는 보험 시장인 Lloyd’s of London은 보험료의 기반이 되는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경쟁이 진행 중인 새로운 디지털 랩에서 이러한 생각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Ed Gaze는 Lloyd’s에서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안전한 시스템에 대한 비판적 안목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한 전 기계 엔지니어였습니다. 데이터 분석으로 우회하여 시장의 자체 디지털 혁신 허브인 Lloyd’s Lab을 운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330년 된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기술을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는 정말 멋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More News

그는 디지털 트윈의 잠재력을 봅니다. “우리는 많은 보험 고객의 배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보기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한 곳에서 모으고 고객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질문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Gaze는 AI가 달성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선을 그을 때 보험 중개인의 주의를 가정합니다. “잠재력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것은 데이터가 얼마나 좋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AI가 할 수 있는 일은 너무 많습니다.” Peak는 AI 기반 보험 평가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Lloyd’s Lab과 공유했습니다. 그는 Grenfell Tower 거주자를 다루는 보험 회사가 그곳의 화재 위험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경미한 사고에 대한 출동에 대한 소방 보고서는 보험사에서 쉽게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디지털 트윈의 요점은 제대로 닫히지 않는 방화문에 대한 시의회 데이터를 식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보험사가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사망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용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