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를 위해 선을 넘다

낙태를 위해 선을 넘다

Roe v. Wade가 무너지면서 새로운 팟캐스트는 청중을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의 비참한 경험과 그들을 돕는 의사, 간호사 및 성직자의 네트워크에 몰입하게 합니다.

낙태를 위해 선을 넘다

토토사이트 추천 오늘 대법원에서 Roe 대 Wade에 대한 판결을 뒤집기 오래 전에 Lisa Caruso는 점점 더 선택의 여지가 없는 미국에서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영리 PMC(Population Media Center)의 U.S. 콘텐츠 책임자인 Caruso는 낙태의 정치를 넘어 이미 재생산 권리를 제한한 일부 지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직면한 엄중한 인간 현실을 원했습니다.

그 결과 PMC가 제작한 10부작 오디오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Crossing the Line”이 7월 6일 첫 방송되며 2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예고편은 여기에서 볼 수 있으며 팟캐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ossing the Line”은 임신을 중단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들을 돕기 위해 헌신하는 전문가와 자원 봉사자 네트워크의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의사와 간호사에서 가족과 신앙 지도자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제공자와 옹호자들은 현재 상당한

법적 및 개인적 위험을 초래하는 폭발적인 전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낙태를 위해 선을 넘다

Capital & Main은 대법원이 Roe에 대한 판결을 내린 지 몇 시간 만에 가톨릭 신자였던 Caruso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Capital & Main: 이 팟캐스트가 낙태에 관한 다른 팟캐스트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Lisa Caruso: 우리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측면에서 획기적인 것이 아니지만,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사람들을 최전선으로 데려가 이야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낙태에 관한 단순한 팟캐스트가 아닙니다. 인권, 가족, 개인의 자유, 미국에서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보호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Roe를 뒤집기 위해 투표한 판사들이 팟캐스트를 듣길 원하고 그들이 팟캐스트에서 무엇을 가져가길 바라나요?

네, 모두가 팟캐스트를 들었으면 합니다. 듣고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오늘 그들의 결정이 실제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그들의 마음과 생각을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텍사스에서는 낙태를 원하는 사람을 돕는 사람은 누구나 살인 공범으로 간주됩니다.”More news

Roe를 뒤집는 오늘의 결정이 있기 훨씬 전인 작년에 이 팟캐스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Roe를 불법화하지 않고도 여성들이 낙태를 하기가 얼마나 힘들었습니까?

이 금지는 낙태 서비스를 원하는 개인을 위해 세워진 이미 어려운 접근 장벽의 또 다른 단계입니다. 그것은 유색인종 여성, 이민자 및 지리적 장벽이 있는 여성들에게 고르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과 그들을 돕는 사람들이 직면한 위험은 무엇입니까?

테네시에서는 Planned Parenthood가 불타버려 녹스빌에 단 하나의 진료소가 남아 있습니다. 미시간에서는 매일 무장 시위대가 있기 때문에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은 보안과 호위를 받아야 합니다. 텍사스에서는 낙태를 원하는 사람을 돕는 사람을 살인 공범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