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직원 플로리다 법안 회사의 대응으로 파업 계획

디즈니 직원 이번 주 쉬는 시간에 파업이 매일 발생합니다.

디즈니 직원들은 비평가들이 “게이라고 말하지 말라”는 법안이라고 불리는 플로리다 법안을 공개적으로 비판한 밥 채펙 CEO의
느린 대응에 항의하기 위해 이번 주 휴식 시간에 매일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디즈니 직원 그룹은 웹사이트에서 이번 주 웹사이트를 통해 이 시위가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등 디즈니 사업장에서
LGBTQ 노동자와 지지자들의 전면적인 파업으로 절정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최측은 디즈니 직원들에게 다음 주 본격적인 파업에 참여할 계획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것을 요청했다.

파워볼사이트 순위

“우리는 성공하기 위해 충분히 많은 숫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법안에 대한 디즈니 경영진의 성명은 “이 법안이 대표하는 LGBTQIA+ 안전에 대한 위협의 규모를 완전히 맞추는 데 실패했다”고 그룹은 말했다.

이 법안은 유치원에서 3학년까지의 “성적 지향 또는 성 정체성”에 대한 교육을 금지합니다. 이 법안을 추진하는 공화당 의원들은 초기
형성기에 성 문제에 대해 자녀에게 이야기해야 하는 사람은 교사가 아니라 부모여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디즈니 직원 플로리다

이 법안은 “증오적”이라고 말한 조 바이든 대통령과 LGBTQ 사람들을 악마화한다고 주장하는 다른 민주당원들의 면밀한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법안은 공화당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에게 보내졌으며 서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 최대 민간 부문 고용주(올랜도 외곽의 월트 디즈니 월드에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이전에 75,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었습니다)로서
디즈니는 플로리다의 정당과 정치인에게 막대한 돈을 기부했으며 주 정부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는 디즈니 직원

지난주 초 Chapek은 Disney 직원들에게 LGBTQ 권리에 대한 회사의 지원을 확인하는 메시지를 보냈지만 회사 성명서는 종종 마음을 바꾸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으며 어느 쪽이든 “무기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hapek은 이 법안에 대해 조기에 공개 성명을 발표하기 보다는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플로리다 의원들과 함께 뒤에서 일했지만
“그 의원들과의 오랜 관계”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며칠 후 디즈니 주주들.

그의 공개 응답이 일부 디즈니 직원과 지지자들에 의해 패닉된 후, Chapek은 지난 금요일 사과하고 회사가 플로리다에서 모든 정치적 기부를 일시 중지한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Chapek은 Disney 직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LGBTQ+ 커뮤니티 덕분에 우리가 무한히 더 좋고 더 강한 회사가 될 수 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경우에 목표를 놓쳤지만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동맹자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보호, 가시성 및 기회에 대해 솔직한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수요일 디즈니는 휴식 시간 중 파업이 이번 주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대한 이메일 문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