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 설치된 헤르손 관리, 키예프가

러시아에 설치된 헤르손 관리, 키예프가 공격적으로 입원
블라디미르 푸틴의 전쟁 중에 점령된 우크라이나 남부 헤르손 지역을 이끌도록 크렘린궁에 의해 임명된 볼로디미르 살도는 우크라이나가 전략 도시를 탈환하기 위한 반격을 개시함에 따라 입원했습니다.

러시아가 침공 1단계에서 영토를 장악한 후 “헤르손 시민군 행정부의 수장”이라고 선언한 관리는 목요일 자신이 입원했으며 자신의 “권한”을 자신의 “행동”에 위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직 러시아 연방보안국(FSB) 장교인 Sergei Eliseev입니다.

러시아에
2022년 2월 25일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탱크가 전선으로 향하고 있다.
아나톨리 스테파노프/AFP/게티 이미지

살도는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서 성명을 통해 크렘린이 설치된 헤르손 지역 정부와의 회의 후 “보건부 장관”이

그에게 접근했고, “내 외모를 본 후 즉각적인 건강 검진을 주장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

러시아에

살도 장관은 “당연히 거절했지만 장관이 의사들을 사무실로 데려와 진찰을 받은 후 즉시 입원을 주장했다.

총리 등 동료들과 의논한 끝에 의사들의 제안에 동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

그는 Eliseev가 그의 부재 동안 그의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트비아에 기반을 둔 독립 뉴스

매체 Meduza에 따르면 Eliseev는 이전에 FSB파워볼 사이트 에서 근무했으며 러시아의 칼리닌그라드 지역 정부에서 근무했습니다.

2002년부터 2012년까지 헤르손 시장을 역임한 살도는 푸틴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공개적으로 지지해 왔다.

전쟁이 시작된 지 불과 몇 주 후인 3월에 살도는 “헤르손은 우크라이나다”라고 주장했지만 한 달 후 그는 러시아가 통제하는 지역 행정부의 수장으로 선포되었습니다.

7월에 헤르손에서 러시아가 임명한 관리들은 그들이 살도의 목숨을 노리는 시도를 막았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 노보스티는 당국자들을 인용해 살도가 여행하던 도로에 폭탄을 설치했지만 “제때 발견되어 제거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당시 살도가 건강하며 “그의 임무를 계속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Saldo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소식은 Kherson을 탈환하기 위한 우크라이나의 주요 반격 중에 나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7월 24일 그의 군대가 헤르손의 완전한 해방을 향해 “단계적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드미트로 부트리 케르손 주지사는 화요일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서 “현재까지 53개의 정착촌이 해방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 포병, 특수부대 및 당파가 주요 러시아 허브를 파괴하고 중요한 철도와

교량을 공격했으며, 부분적으로는 HIMARS라고도 알려진 워싱턴이 제공한 M142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의 도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