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로 이웃 살해한 텍사스 아버지

매트리스로 이웃 살해한 텍사스 아버지, 아들 1월 재판

Abilene은 Fort Worth에서 서쪽으로 약 15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2019년 5월 Fort Worth Star-Telegram과의 인터뷰에서 Millers를 대표하는 변호인 중 한 명인 Fort Worth 변호사 Justin Sparks는 그의 고객이 Taylor County에서 배심원단을 만날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트리스로 이웃

스파크는 2019년 5월 전화 인터뷰에서 “우리는 자위를 위해 무력을 사용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말했다. “텍사스는 ‘지켜야 한다’는 주입니다. 위협을 받았을 때 후퇴할 법적 의무는 없습니다.”

하워드의 사실혼 부인인 카라 박스(Kara Box)는 2019년 5월 스타 텔레그램과의 인터뷰에서 총격 사건을 목격했으며 자기 방어 주장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Box는 전화 인터뷰에서 “그것은 자기 방어가 아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를 도발해서 자기방어라고 부를 수는 없다.”

이 사건은 Box가 대결과 총격을 보여주는 2분짜리 영상을 공개해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다. 그녀는 하워드 옆에 서서 휴대폰으로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Box는 Star-Telegram에 부부가 2018년 4월에 Abilene의 집으로 이사했지만 9월 1일 아침까지 Millers와 이야기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Millers는 그들의 옆집 이웃이었습니다.

Box는 “우리는 총격 며칠 전에 우리 골목의 쓰레기 수거통에 트윈 매트리스를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매트리스는 쓰레기 수거통에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반하지 않습니다.”

매트리스로 이웃

카지노 구인구직 2018년 9월 1일 아침, Box와 Howard는 뒷마당에 있었고 매트리스가 자신의 재산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워드는 그것을 쓰레기통에 다시 던졌습니다.

Box는 Johnnie Miller가 골목에 와서 쓰레기통에서 매트리스를 꺼내 하워드의 집에 다시 던졌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하워드는 밀러에게 쓰레기통에 다시 넣으라고 말했습니다. 밀러는 하워드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박스는 말했다.

“그때 조니(밀러)가 반바지에서 권총을 꺼냈어요.” 그녀가 말했다. Box는 Howard의 조카들과 조카들이 뒷마당에 함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론은 아빠곰 모드로 들어갑니다.” Box가 말했습니다. “한 남자가 방금 그의 아내, 그의 형, 그의 조카들에게 총을 겨누었습니다.”

비무장 하워드와 산탄총을 들고 현장에 도착한 조니와 마이클 밀러의 긴장된 대화가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Howard는 Millers를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Millers는 비디오에서 Howard를 반복해서 욕합니다.

화가 나자 박스는 남편과 조니 밀러 사이에 끼어듭니다. 하워드의 형은 이때까지 야구 방망이를 건네주었지만 한 번도 휘두르지 않았다고 그의 아내는 말했다.

조니 밀러는 하워드에게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3피트 이내로 접근한다면 나는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몇 초 후 두 발의 총성이 들린다. 비디오는 또한 마이클 밀러가 처음 두 발이 발사된 후 산탄총을 발사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박스는 “안돼, 안돼, 아론!”이라고 소리치기 시작한다. 남편이 가슴과 머리에 총을 맞은 후.

“나는 Aaron에게 달려갔고 잠시 동안 그가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그것을 이루지 못했습니다.”라고 Box는 말했습니다.

Box는 Johnnie Miller가 그녀에게 다가가 권총을 그녀의 머리에 대고 그녀에게 땅에 엎드리라고 소리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마이클 밀러가 아론의 형에게 가서 산탄총을 그의 머리에 얹고 땅에 엎드리라고 명령했다고 말했습니다.

Abilene 경찰은 몇 분 후 도착하여 이웃에서 총성이 발사되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