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오리건 인근 캘리포니아 산불로

부족: 오리건 인근 캘리포니아 산불로 물고기 사망
카룩 부족(Karuk Tribe)은 토요일 오리건 주 경계 바로 남쪽의 외딴 지역에서 산불이 발생해 수만 마리의 클래머스 강 물고기가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부족: 오리건

부족은 성명서에서 모든 종의 죽은 물고기가 클래머스 강의 주요 줄기를 따라 캘리포니아 해피 캠프 근처에서 금요일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부족 수산 생물학자들은 화상 지역의 폭우로 인한 돌발 홍수로 인해 Humbug Creek 및 McKinney Creek

또는 그 근처에서 강으로 막대한 토석류가 유입되었다고 믿고 있다고 부족 대변인 Craig Tucker가 말했습니다.

인근 수질 관측소의 부족 모니터에 따르면 강으로 유입되는 잔해로 인해 수요일과 목요일 밤 Klamath 강의 산소 수치가 0으로 떨어졌습니다.

Seiad Creek 지류의 돌발 홍수에서 하류로 약 32km 떨어진 Karuk에서 찍은 사진에는 강둑을 따라 있는

두꺼운 갈색 물에 막대기와 기타 잔해 사이에 수십 마리의 죽은 물고기 뱃속이 보였습니다.

피해의 전체 범위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부족은 토요일 늦게 죽은 채 발견된 물고기가 죽은 후 하류에서 32km 떨어진

곳에서 휩쓸려 죽은 것으로 보이며 물고기 살해가 강 전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부족: 오리건

“우리는 영향이 이 범위에서 10 또는 20마일(16 또는 32km)의 강으로 제한되며 해피 캠프 이하에서 볼 수 있는 물고기가

‘킬 존’에서 하류로 떠다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부족이 말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성명, 상황을 계속 모니터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클래머스 국유림(Klamath National Forest)에서 9233제곱킬로미터 이상을 태운 맥키니 화재(McKinney Fire)는

이번 주에 약 200명이 살았던 클래머스 강의 경치 좋은 작은 마을을 휩쓸었습니다.

이 불길은 작은 공동체에서 4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대부분의 가정과 사업체를 잿더미로 만들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지난 30년 동안 서부를 더 따뜻하고 건조하게 만들었으며

계속해서 날씨를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고 산불을 더 빈번하고 파괴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서부 전역에서 2021년에 22년 동안 지속된 초대형 가뭄이 너무 심해져서 이 지역은 현재 최소 1,200년 만에 가장 건조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시작되었을 때 McKinney Fire는 불과 수백 에이커를 태웠고 소방관은 신속하게 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뇌우가 몇 시간 만에 막을 수 없는 화재로 몰아넣은 맹렬한 돌풍과 함께 왔습니다.

화재는 토요일에 30% 진압되었습니다.

물고기 사냥은 Klamath 강에서 연약한 연어 개체군을 보호하기 위해 수년 동안 싸워온 Karuk 및 Yurok 부족에게 큰 타격이었습니다.

연어는 카룩 부족과 캘리포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인 유록 부족이 존경합니다.more news

연방정부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어종은 최근 몇 년 동안 Klamath 강에서 낮은 유량으로 고통받았고, 연어에게 치명적인

기생충이 지난 여름 더 따뜻하고 느리게 움직이는 물에서 번성하여 엄청난 수의 물고기를 죽였습니다.

수년간의 협상 끝에 연어의 이동을 방해하는 하류 강에 있는 4개의 댐이 내년에 제거될 예정이며 이는 물고기 회복을 돕기 위한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댐 철거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