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 장관과 유명한 건축물

사원

왓 쿠나람 사원
사무이 남서부에 있는 이 사원 매우 유명한 승려인 Loung Pordaeng이 자신이 죽은 후에는 부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언한 곳입니다.
1973년 명상을 하던 중 조용히 숨을 거두고 몸이 썩지 않고 미라가 된 것이 맞다.
그를 보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몰려든다. 그는 유리 케이스에 영원히 보존되어 청중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그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 그러나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의 눈알이 말라서 보기에 약간 불안합니다.
그의 뒤에는 그가 이전에 착용한 모든 선글라스 컬렉션이 표시됩니다.
그의 몸이 분해되지 않는 이유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근처에서 원하면 친절한 승려가 당신을 축복하고 손목에 흰 머리띠를 선물할 것입니다.
동반자와 함께 오시면 이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재테크 사이트 추천

본관 바로 바깥에 있는 징을 잊지 마세요.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문지르는 것, 제대로 하면 가장 놀라운 잔향이 공기를 채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징이 가장 작은 소리를 내도록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소수는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성공했는지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왓 힌 랏
나톤의 바로 남쪽에 있는 사원으로 가는 길은 사원에 다다를 때쯤 언덕으로 막히게 되는 긴 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몇몇 카트와 식당에서는 간식과 기본적인 음식을 판매하므로 섬을 여행할 때 들러보면 좋은 곳입니다.
사찰 입구 바로 옆에는 잉어가 가득한 바위 연못이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 경내를 십자형으로 가로지르는 미로 같은 길이 있는 사원 정원이 있습니다.
식물이 너무 많아서 아무것도보기가 어렵습니다.

사원 입구에서 가까운 길은 반드시 탐험할 가치가 있는 일련의 아름다운 폭포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2km를 하이킹하는 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위, 바위, 미끄러운 지점이 흩어져 있으며 하이킹 기술과 튼튼한 사람에게만 적합합니다. 신발류.

왓 실라 응우 사원

이 사원의 이름을 영어로 번역하면 ‘Stone Snake Temple’이 나옵니다. 장소의 극적인 소리에도 불구하고 믿을 수 없을만큼 평화 롭습니다. 라마이 남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경내를 산책하다 보면 실제로 많은 돌뱀 조각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완전히 조용해 보이는 전체 지역을 영원히 지키고 있습니다.

사원은 건설 중이며 지금까지 수백만 바트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불교 경전에 나오는 사건을 묘사한 더 많은 조각상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치기사

본당 건물 가까이에서 금색 페인트로 두껍게 덮인 체디 또는 탑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승려들이 스리랑카로 여행을 떠난 후 사무이로 가져온 부처 유물이 있습니다. 계단은 바다와 Ban Hua Thanon의 어촌을 바라보는 작은 해변으로 이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원이 휴가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는 사무이 주변을 여행할 때 사원을 절대 놓쳐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종교적 신념이 무엇이든 사원은 모두 고양되고 항상 매력적인 가벼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황할 준비를 하십시오. 태국 전통 건축과 불교를 모두 공부하지 않는 한, 보이는 것의 신비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모두 즐겁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