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OVID-19 변종 BA.2.75가 호주

새로운 COVID-19 변종 BA.2.75가 호주 해안을 강타했습니다. 우리는 걱정해야합니까?

“Centaurus”COVID-19 변종(BA.2.75라고도 함)은 이전 바이러스 변종보다 더 많이 전염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새로운 COVID-19

카지노 제작 BA.2.75로 명명된 COVID의 Omicron 균주의 최신 하위 변종은 면역 탈출, 증가된 전염성 및 코로나바이러스 데이터 감소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 새로운 COVID-19 돌연변이는 전염성이 높은 것으로 보이지만 BA.2.75는 여전히 호주에서 소수의 사례를 나타냅니다.
7월 18일 현재, 연방 보건부는 BA.2.75의 최소 10건의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부서 대변인은 “BA.2.75 변종은 이전 오미크론 변종보다 더 전염성이 높다는 제안이 있지만 현 단계에서 그것이 더 심각하다는 명확한 증거는 없다”고 말했다.

글로벌 관점

세계보건기구(WHO)는 7월 초 이 변종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COVID-19

지난 5월 인도에서 출현한 후 미국, 영국, 독일,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네덜란드를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이 변종을 발견했습니다.

지난주 WHO COVID-19 기술 책임자인 Maria Van Kerkhove 박사는 BA.4와 BA.5가 아직까지 발견된 가장 전염성이 강한 변종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변종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BA.2.75에 대한 정보가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an Kerkhove 박사는 이러한 특성을 식별하는 전 세계의 데이터가 점점 더 제한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적으로 보고된 사례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사를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감시 활동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Van Kerkhove 박사는 “현재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 특정 하위 계통의 시퀀스가 ​​거의 없지만 이 하위 계통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COVID의 모든 변종은 “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매우 강력한 수준으로 순환하고 있기 때문에” WHO의 우려 사항이며 WHO는 모든 Omicron 하위 변종을 “관심 있는 변종”으로 간주한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가계도

BA.4 및 BA.5와 마찬가지로 BA.2.75는 2021년 11월에 처음 확인된 Omicron 균주의 돌연변이입니다.

Murdoch 대학의 면역학 교수인 Cassandra Berry 교수는 BA.2.75가 연대순으로 BA.4와 BA.5 다음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A.2 변형과 더 밀접하게 일치하며 거기에서 나온 분기와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름에 무엇이 있습니까?

일부 사람들은 아변량을 “Centaurus”(머나먼 은하계와 그리스 신화 속 인물의 이름)라고 불렀지만 WHO는 이를 단순히 오미크론 변종의 아변량인 BA.2.75로 나열합니다.

Centaurus라는 별명은 COVID에 대한 콘텐츠를 자주 트윗하는 Twitter의 개인이 제안한 것으로 보이며 다른 사람들은 이를 선택하여 실행했습니다.

면역 탈출

Barry 교수는 BA.2.75와 향후 출현할 변이에 대한 우려 중 하나는 이러한 변이가 사람들의 기존 면역을 우회할 수 있는지 여부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 예방 접종을 받았거나 COVID에 감염되어 생존하고 회복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이러스가 돌연변이로 변하고 면역이 작동하지 않으면 우리는 그것을 면역 탈출이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