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교도소에 수감된 15세 소년과의 괴로운

성인 교도소에 수감된 15세 소년과의 괴로운 전화

서호주(Western Australia)의 성인 교도소로 옮겨진 아이들의 가족들이 내부 상황을 노출시키고 있으며 많은 아이들이 자해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경고: 이 이야기는 자해에 대해 설명합니다.

성인 교도소에

야짤 Geraldton 여성 Priscilla는 며칠 전 15세 친척과 전화를 한 후 여전히 괴로워합니다.

그는 한 달 전 Banksia Hill 구치소에서 17명의 아이들과 함께 이송된 후 Perth의 Casuarina 성인 교도소에 있었습니다.

NITV의 The Point 프로그램에서 방송되고 아래에 게시된 통화 오디오는 십대가 감옥의 독립형 18호기 안에서 경비원과 난투극을 벌일 때 수갑이 채워져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하는 소리가 나며 갑자기 전화가 끊긴다.

이제 오늘, 수도에서 북쪽으로 400km 떨어진 그녀의 마을에서 해가 뜨자 Priscilla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약간의 위안을 얻습니다.

“그는 범죄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하지만) 나는 그가 상자에 담겨 집에 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성인 교도소에

지난 주에 가족들은 이 부대에서 세 명의 젊은이들이 자해를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전화로 대기 중

어린이 그룹은 청소년 시설의 긴장과 혼란이 고조된 후 최대 보안 카수아리나 성인 교도소의 별도 동인 뱅크시아 힐에서 18호기로 옮겨졌습니다.

이사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자해를 시도한 후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날 Priscilla는 가족 구성원이 괜찮다는 것을 알기 위해 전화로 전화하기를 기다린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가 끊임없이 울리기를 기다립니다. 그가 오늘 전화를 받지 않은 것처럼. 하지만 그는 보통 매일 전화를 한다”고 말했다.

Leanne Michael은 그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내부의 다른 소년과 관련이 있으며 그룹이 자신의 생명을 두려워한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친척은 감옥에 수감된 후 두 번이나 자해를 시도했습니다.more news

마이클은 NITV에 “그는 자신이 개 취급을 받고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갇혔다”고 말했다.

“‘그는 어떻게 밧줄을 얻었고, 왜 주위에 이 아이들을 지켜보는 사람이 없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그 소년이 Banksia Hill로 돌아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매우 실망스러운” 응답 부족: 앰네스티

국제앰네스티 호주의 매기 먼(Maggie Munn)은 아동을 성인 시설로 이송하는 것은 “큰 인권 침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WA와 연방 정부가 앰네스티의 행동 요청에 응답하지 않은 것에 실망했습니다.

퀸즐랜드 남서부에서 온 궁가리(Gunggari) 사람은 “정말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성인 교도소에 속하지 않지만 어떤 교도소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이 장소들은 트라우마를 낳고, 피해를 영속화하고, 아이들을 신의 끔찍한 대우에 노출시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왜 이 아이들이 거기에 나왔을 때 그들이 그들에게 해를 입혔고 그들의 행동은 변하지 않았는지 궁금해합니다.

“교도소가 행동의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재활이나 양육, 보살핌, 지원을 제공할 능력이 없습니다.”

서호주 교정 서비스 장관인 Bill Johnston은 성명에서 현재 카수아리나 교도소의 18호기 어린이 10명이 “적절하다고 평가되면” Banksia Hill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