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주 COVID 영향이 계속됩니다.

파워볼 앨버타 주의 Tamsin Shute의 삶은 지난 가을 COVID-19에 걸린 이후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고, 요가를 연습하고, 주말에는 남편과 아이들과 장거리 하이킹을 하곤 했습니다.

이제 42세의 그녀는 에드먼튼 지역을 산책하기 위해 휠체어가 필요합니다. 

앨버타

나쁜 날에는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기 위해 껴안고 있는 것조차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COVID는 절대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학교를 휩쓸고 장애를 일으킨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라고 종종 언급되는
압도적인 피로와 인지 문제를 비롯한 여러 가지 긴 COVID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는 Shute가 말했습니다. 뇌 안개.

그 결과 Shute는 사서로서의 직업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친구들과 마당에 방문하는 것과 같은 규칙적인 활동으로 인해 며칠 동안 침대에 누워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도 긴 COVID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고통스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내 아이들에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나는 이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엄마였고 이제 …
나는 기본적으로 침대에 누워 아이들을 돕고, 침대에 누워 아이들을 돕습니다. 인생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대규모 앨버타 조사

대유행이 시작된 지 2년이 지난 지금, 의사와 연구원들은 긴 COVID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앨버타 보건 서비스(Alberta Health Services)는 앨버타 대학교(University of Alberta)와 함께 해당 지역에서 장기간의
코로나바이러스(COVID)의 영향에 대한 첫 대규모 조사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COVID 이후 앨버타 사람들의 경험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특정 문제를 겪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의료 서비스 제공을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라고 수석 박사인 Chester Ho가 말했습니다.

Alberta Health Services의 신경과학, 재활 및 비전 전략 임상 네트워크의 의료 책임자.

“우리가 이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수록 … 우리 의료 종사자들이 알버타 사람들을 지원하도록 더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에는 호흡곤란과 심장 두근거림부터 두통과 집중력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증상에 대한 질문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이동성, 통증 수준, 활동 및 업무 수행 능력, COVID 질병 전후의 불안 및 우울증 수준을 평가하도록 요청합니다.

Ho에 따르면 지금까지 5,700명의 알버타 사람들이 설문조사에 응답했습니다. 양성 또는 음성 판정을 받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COVID-19 증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이 부분적으로 참여하여 최근 몇 달 동안 이 지역을 휩쓴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에 감염된 사람들에게 COVID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처음 몇 번의 웨이브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이 설문조사를 계속하면서 우리는 Omicron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얻을 것이며 그런 다음 [그것을] 분석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그것을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