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비: 휘발유와 경유를 절약하는 방법

연료비: 휘발유와

서울op사이트 연료비: 휘발유와 경유를 절약하는 방법
자동차를 채우는 비용이 100파운드에 달하므로 여행 횟수를 줄이는 것이 비용을 절약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연료를 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운전자가 제공하는 5가지 인기 있는 팁과 실제로 작동하는지 여부입니다.

1) 56mph가 운전하기에 가장 좋은 속도입니까?
많은 운전자들은 연료 효율성을 위해 정확히 56mph로 운전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그러나 RAC 모터링 그룹에 따르면 이상적인 고정 주행 속도는 없습니다.

56mph의 신화는 오래된 연료 소비 테스트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도시에서 56mph 및 75mph에서.
세 가지 중 가장 효율적인 속도는 56mph로 사람들은 이것이 항상 최고의 속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유형과 크기에 따라 RAC는 45-50mph가 가장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2) 에어컨을 꺼야 하나요?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더운 여름날 에어컨에 손을 뻗고 싶은 충동을 억제한 적이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옳았습니다.

AA에 따르면 자동차의 에어컨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하려면 추가 에너지가 필요하며 이를 켜면 연료 소비가 최대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 영향은 짧은 여행에서 더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이는 에어컨이 처음에 자동차 내부 온도를 낮추기 위해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창을 여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지만 “끌기”라는 별도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여기서 엔진은 열린 창문으로 인해 생성되는 공기 저항을 보상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경우 가장 좋은 옵션은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빨리 운전하면 열린 창문으로 인해 더 큰 저항을 받기 때문에 에어컨은 50mph 이상에서 더 좋을 것입니다.More News

연료비: 휘발유와

3) 코스팅은 연료를 절약합니까?
코스팅은 자동차가 중립에 있거나 클러치 페달을 밟은 상태에서 운전할 때입니다.
AA는 코스팅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가속할 수 없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 그룹은 연료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가속 페달에서 발을 뗄 때마다 연료 공급을 차단하는 전기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코스팅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4) 크루즈 컨트롤은 연료를 절약합니까?
가속 페달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동차를 일정한 속도로 유지하는 장치인 크루즈 컨트롤은 불필요한 가속과 급제동을 방지하기 때문에 연료를 절약하는 확실한 방법으로 종종 여겨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정한 평평한 표면으로 인해 고속도로 운전의 경우에만 사실일 수 있습니다. 다른 도로 유형에서는 언덕을 만날 가능성이 더 높으며 크루즈 컨트롤은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여 기울기 변화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언덕을 내려갈 때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지만 크루즈 컨트롤이 앞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동력을 사용하는 데 추가 시간이 소요되어 연료 소비가 악화됩니다.

5) 잘못된 타이어 공기압은 더 많은 휘발유를 사용합니까?
공기압이 부족한 타이어는 추가 휘발유를 소모합니다. 특히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 전에 정기적으로 압력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압력은 자동차 설명서에 나와 있지만 여러 명의 승객과 무거운 수하물을 운반하는 경우 권장 최대 압력까지 높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추가 중량은 여전히 ​​추가 연료를 소모하므로 필요하지 않은 것은 제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