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누출로 NASA의 두 번째

연료 누출로 NASA의 두 번째 달 로켓 발사 실패

연료 누출로

야짤 모음 케이프 커내버럴, 플로리다
NASA의 초승달 로켓은 토요일 또 다른 위험한 연료 누출을 일으켰고, 발사 관제사는 승무원 캡슐을 테스트 더미와 함께 달 궤도에 보내려는 두 번째 시도를 취소해야 했습니다.

이번 주 초의 첫 번째 시도 역시 수소 탈출로 인해 실패했지만 이러한 누출은 NASA에서 제작한 것 중 가장 강력한 322피트(98미터) 로켓의 다른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NASA의 빌 넬슨 국장은 수리 작업으로 발사가 10월로 늦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임무 관리자는 행동 방침을 결정하기 위해 오후에 만나기로 계획했습니다.

화요일 이후에는 2주간의 발사 중단 기간이 시작됩니다. 한편, 광범위한 누출 검사 및 수리를 위해서는 로켓을 패드에서 끌어올려 격납고로 다시 보내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행을 10월로 미룰 것이라고 Nelson은 말했다.

“준비되면 가겠습니다. 우리는 그 때까지 그리고 특히 지금은 시험 비행을 하지 않습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이것을 강조하고 테스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4명의 사람을 맨 위에 놓기 전에 그것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라고 Nelson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우리 우주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수술 준비를 하세요.”

NASA는 우주비행사들이 다음 비행을 하기 전에 달 주위에 있는 로켓 위에 승무원 캡슐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테스트용 인형으로 5주간의 데모가 성공하면 우주 비행사는 2024년에 달 주위를 비행하고 2025년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50년 전에 달에 마지막으로 걸었습니다.

발사 책임자인 Charlie Blackwell-Thompson과 그녀의 팀은 새벽에 Space Launch System 로켓에 거의 100만 갤런의 연료를 장전하기 시작했지만 바닥의 엔진 부분에서 누출이 발생했습니다.

연료 누출로

지상 관제사는 이전 누출을 처리한 방식으로 이를 막으려 했습니다

. 즉, 공급 라인의 씰 주변 간격을 좁히기 위해 초저온 액체 수소의 흐름을 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두 번 시도했고 또한 라인을 통해 헬륨을 플러싱했습니다. 하지만 유출은 계속됐다.

Blackwell-Thompson은 3~4시간의 헛된 노력 끝에 마침내 카운트다운을 중단했습니다.

월요일 발사 시도 중에 수소 연료가 로켓의 다른 곳에서 탈출했습니다. 기술자들은 지난 주에 피팅을 강화했지만 Blackwell-Thompson은 토요일 연료를 공급할 때까지 모든 것이 빡빡한지 알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수소 분자는 존재하는 것 중 가장 작으며, 아주 작은 틈이나 틈도 탈출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은퇴한 NASA의 우주 왕복선은 수소 누출로 시달렸습니다. 초승달 로켓은 같은 유형의 주 엔진을 사용합니다.

월요일에 더 큰 문제는 센서가 로켓의 4개 엔진 중 하나가 너무 따뜻하다고 표시했지만

엔지니어들은 나중에 그것이 실제로 충분히 차갑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발사 팀은 이번에는

결함이 있는 센서를 무시하고 다른 장비에 의존하여 각 주 엔진이 적절하게 냉각되도록 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카운트다운은 그렇게 멀리 가지 않았습니다.

임무 관리자는 엔진 문제와 별도의 문제인 로켓 단열 폼의 균열로 인한 추가 위험을 받아들였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연료 누출과 같은 다른 문제가 또 다른 지연을 유발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것은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이 치솟는 것을 보기 위해 수천 명이 해안을 방해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지방 당국은 긴 노동절 연휴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41억 달러의 시험 비행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새로운 달 탐사의 나사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