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마스크 의무 5월로 연장

기차, 비행기, 공항에 적용되는 이 명령은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연방 마스크 코로나바이러스 조치 중 하나입니다. 이제 5월 3일까지 연장됩니다.

연방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수요일 비행기, 기차, 공항을 포함한 교통수단에 대한 연방 마스크 의무를 5월 초까지 연장했다.

이 명령은 4월 18일에 만료될 예정이었지만, 기관은 감염이 증가함에 따라 COVID-19 의 심각한 사례의 잠재적 증가를 모니터링
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원합니다 . 주문은 이제 5월 3일까지 연장됩니다.

FDA는 성명을 통해 “환자 증가가 입원 및 사망을 포함한 중증 질환과 의료 시스템 용량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현재로서는 CDC 명령이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명령은 “사람은 미국 내 또는 국내로 이동하는 모든 운송 수단(예: 비행기, 기차, 지하철, 버스, 택시, 라이드 셰어, 페리, 선박, 트롤리 및 케이블카)을 이용할 때 입과 코를 가리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주” 및 교통 허브에 있는 동안.

아직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을 자격이 없는 5세 미만 자녀를 둔 많은 부모를 포함하여 일부는 이러한 결정에 만족할 것입니다.

그러나 몇몇 항공사는 여행 수요가 회복됨에 따라 의무를 철회하도록 백악관에 로비를 하고 있다. 마스크 연방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벗을 수 있지만 연방 기관은 비행기와 대중 교통에 대한 마스크 의무를 한 달 더 연장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의 업데이트된 데이터에 따르면 거의 모든 미국인이 실내에 마스크를 놓을 수 있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CDC의 새로운 프레임워크 에 따라 미국인의 98% 이상이 공공 장소에서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는 카운티에 살고 있습니다.

화 조치가 조금 더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연방 기관은 목요일 비행기, 대중 교통 및 교통 허브에 대한 마스크 의무가 4월 18일까지 연장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마스크는
3월 18일 만료될 예정이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CDC의 새로운 지침은 “COVID-19 지역사회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병원 수용력, 새로운 사례 및 입원에 의존합니다. 지침에 따라 “높은”
지역에서만 사람들이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CDC는 “중간” 커뮤니티 수준에 거주하는 심각한 COVID-19 위험이 높은 사람들은 얼굴 가리개를 사용하지 않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고 권장합니다.

지역사회 전파에 의존하던 CDC가 마스크 권장사항을 결정했던 기존 방식에서 크게 달라진 점이다. 그 이전 지침 에 따르면 미국 카운티의
64%에서 마스크를 실내에서 권장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