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폭풍을 탈 수 있습니다 Liz Truss는

‘우리는 폭풍을 탈 수 있습니다’: Liz Truss는 영국 총리로서의 첫 연설에서 에너지 요금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약속합니다

우리는 폭풍을

해외 토토 직원모집 런던 —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신임 총리가 화요일에 첫 연설을 하며 앞으로 며칠 내로 치솟는 에너지 요금과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트러스는 다우닝가 10번가 ​​계단에서 기자들에게 “푸틴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처리하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주에 에너지 비용을 처리하고 미래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트러스는 런던에 있는 새 총리 집 밖에서 “기업 주도 성장과 투자를 촉진”할 세금 감면과 개혁을 통해 경제를 성장시킬 “대담한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보건 서비스 개선은 전 외무장관이 세 번째로 제시한 우선순위였습니다. Truss는 “우리가 함께 폭풍을 극복하고 경제를 재건할 수 있으며 우리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현대의 빛나는 영국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콰르텡, 재무장관 취임
Truss는 화요일 아침 스코틀랜드의 Balmoral Castle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회담한 후 공식적으로 영국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Truss의 전임자 Boris Johnson은 같은 날 공식적으로 직책에서 사임했습니다.

트러스는 보수당 지도부 경선에서 경쟁자인 리시 수낙(Rishi Sunak) 전 재무장관을 꺾고 월요일 결과를 발표했다.

화요일 저녁까지 Truss는 이미 내각을 구성하기 시작했으며 Kwasi Kwarteng을 재무장관으로, James Cleverly를 외무장관으로, Suella Braverman을 내무장관으로 임명했습니다.

우리는 폭풍을

생활비 위기 해결
영국 국민이 악화되는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00억 파운드(1130억 달러)의 에너지 부양 패키지에 대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패키지가 어떻게 자금을 조달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새로운 세금이 없다”는 것은 보수당 지도부 캠페인 기간 동안 Truss가 몇 번이고 반복한 감정이었습니다.

투자 은행 Berenberg의 경제학자인 Salomon Fiedler 박사는 패키지를 구현하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제안했습니다.

Fiedler는 “기존 유틸리티 회사가 지금 가격을 동결하지만 개별적으로 미래의 비용보다 높게 유지한다면 현재 손실을 만회할 필요가 없는 신규 진입자에 의해 경쟁을 능가할 수 있으며 따라서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시간이 일관된 전략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가능성은 미래의 모든 에너지 소비자에 대한 부담금으로 현재 동결 자금을 조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상 새로운 세금이 될 것이며 Liz Truss가 그녀의 주요 약속 중 하나를 되돌려야 하는 것입니다.”라고 Fiedler가 말했습니다. More News

런던 — 치열한 경합 끝에 영국의 집권 보수당은 월요일 리즈 트러스를 새 지도자와 영국의 새 총리로 선출했습니다.

트러스는 지금까지 영국의 외무장관이 경쟁자인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을 꺾고 리더십 경쟁에서 승리했다. 지난 몇 주 동안 보수당 의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후보에게 투표하도록 요청하면서 81,326명의 의원이 Truss에, 60,399명의 의원이 Sunak에 투표했습니다.

투표율은 82.6%로 대략적으로 Truss가 57%의 득표율을 기록했고 Sunak은 42%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