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침공 초기에 탈취한 전체

우크라이나 러시아 침공 초기에 탈취한 전체 하르키우 지역과 도시에 대한 통제권 되찾음

우크라이나 러시아

토토 광고 러시아군이 6,000제곱킬로미터가 넘는 영토에서 밀려나면서 이전에 점령된 지역에 게양된 깃발

우크라이나는 화요일에 하르키우 지역의 통제를 강화하고, 그들이 점령한 마을과 마을에 깃발을 게양했습니다.

6개월 동안 러시아군과 블라디미르 푸틴의 침공 첫날 모스크바가 점령한 지역을 되찾았다.

키예프의 국경 관리국은 국제 국경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보브찬스크 시를 해방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충격적인 반격 이후 일요일에 떠났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는 며칠 사이에

헤르손 시를 탈환하기 위한 별도의 반격이 진행중인 나라의 남쪽.

러시아 부대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다이 주지사는 지역 당파들이 주요 도시인 크레민나에 우크라이나 국기를 게양했다고 말했다.

완전히 비어 있습니다.” 러시아 점령군이 그 지역을 떠났거나 너무 무서워서 그것을 무너뜨릴 수 없었다고 그는 제안했다.

러시아 대대는 새로 해방된 도시 Izium에서 약 10마일 떨어진 Oskil 강 동쪽의 새로운 진지로 후퇴했습니다. 도시는 거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키예프는 5개월간의 점령과 최근 전투에서 1,000명 이상의 주민들이 사망했다고 말합니다.

비디오는 피해 규모를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분쇄된 고층 아파트 블록, 폐허가 된 학교, 폭파된 다리, 문자 Z로 표시된 불타버린 러시아 군용 차량을 보여주었습니다.

. 크렘린은 돈바스를 탈취하기 위한 작전에서 Izium을 수비대와 무기고로 사용했습니다.

서방 관리는 우크라이나가 하르키우 지역에서 6,000제곱킬로미터의 영토를 되찾는 데 성공한 것이 6개월 이상의 긴 전쟁에서 “전환점”을 의미한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브리핑에서 키예프의 Izium 및 Kupiansk 탈환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발전은 세계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키예프가 실제로 이길 수 있습니까?
더 읽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자는 “권력이 있는 순간”이라고 인정했고, 지난주 우크라이나가 얻은 영토의 양은

“웨일즈의 절반 크기”
.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말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서방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군사 전략을 칭찬했다.

지휘관들이 때때로 결정을 크렘린에 회부하고 있던 러시아는 전장에서의 대응을 늦추었습니다.

광고

관계자는 “모스크바는 긴 드라이버로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이 도왔다고 한다

우크라이나는 하르키우 지방에서 공격을 앞두고 있는 몇 주 동안 잠재적인 반격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령관들은 미국과 영국 정보 관리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펜타곤의 정책 책임자인 콜린 칼은 신문에 “모델링과 탁상 훈련을 했다”고 말했다. “

일련의 훈련은 반격을 위한 특정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더 성공적일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우리는 그 조언을 제공했고 우크라이나인들은 그것을 내면화하고 스스로 결정했습니다.”

화요일에 러시아 정보 장교들과 군 지휘관들이 최근 전장에서 패배한 후 크림 반도에서 대피하고 “가족들을 긴급히 재정착”하기 시작했다는 주장이 있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