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 에너지 나사를 조이기

유럽에 에너지 나사를 조이기 위해 새로운 러시아 가스 중단
러시아는 수요일에 주요 파이프라인을 통해 유럽으로 향하는 가스 공급을 중단할 예정이며, 이는 모스크바와 브뤼셀 간의 경제 전쟁을 심화시키고 이 지역의 일부 부유한 국가에서 경기 침체와 에너지 배급의 전망을 높입니다.

유럽에 에너지

후방주의 러시아 국영 에너지 대기업 Gazprom에 따르면 Nord Stream 1의 유지 보수로 인해 8월 31일 01:00 GMT에서 9월 3일 01:00 GMT 사이에 독일로 가스가 유입되지 않습니다.

유럽 ​​정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서방의 제재를 가한 데 대한 보복으로

정전을 연장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에너지 공급을 “전쟁 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이를 거부합니다.

유럽의 가스 공급에 대한 추가 제한은 이미 지난 8월 이후 도매 가스 가격을 400% 이상 급등시킨

에너지 위기를 심화시켜 소비자와 기업에 고통스러운 생활비 위기를 일으키고 정부는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Nord Stream 1에 대한 지난달의 10일 유지보수와 달리, 다가오는 작업은 2주도

채 안 되어 미리 발표되었으며, 역에서 마지막으로 작동 중인 터빈에 초점을 맞춰 Nord Stream AG가 아닌 Gazprom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Nord Stream 1을 통해 공급을 6월에 용량의 40%로, 7월에는 20%로 줄인 모스크바는 유지 보수 문제와 장비의 반환 및 설치를 방해하는 제재를 비난합니다.

Gazprom은 파이프라인에 남아 있는 유일한 압축기의 유지 보수를 수행하려면 최신 가동 중단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에 에너지

그러나 러시아는 또한 불가리아, 덴마크, 핀란드, 네덜란드, 폴란드에 대한 공급을

완전히 차단했으며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을 시작한 이후 다른 파이프라인을 통한 흐름을 줄였습니다.

Biraj Borkhataria 부국장은 “최근 몇 달 동안의 사건을 감안할 때 시장이 Gazprom의

의견을 무시하고 파이프라인이 서비스를 재개하지 않거나 최소한 특정 이유로 지연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은행의 유럽 연구 박사.
놀라움의 요소’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2024년 중반까지 러시아 가스 수입을 대체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노드 스트림이 “완전히 가동 중”이며 모스크바가 주장하는 기술적 문제는 없다고 말했다.

독일 네트워크 규제 기관의 사장인 클라우스 뮐러(Klaus Mueller)는 흐름 재개가

독일의 공급 안보에 도움이 될 것이지만 흐름이 0으로 유지된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의 가장 큰 경제가 가스 저장 시설을 채우는 데 예상보다 더 나은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겨울을 보내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Nord Stream을 통한 감소된 유량은 유럽 전역에서 중요한 가스 저장 시설을 채우려는 노력을 복잡하게 만들었으며

, 이는 정부가 러시아가 유량을 완전히 중단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겨울철을 견디기 위한 핵심 전략 목표입니다.

Commerzbank 분석가는 “독일의 가스 충전 수준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은 기적의 일”이라며 독일이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충분한 양을 구매하는 데 성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한편 일부 유럽인들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전기제품 사용을 제한하고 직장에서 샤워를 하는 등 자발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있으며 기업은 배급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83.26%로 독일은 이미 10월 1일까지 국가 가스 저장 탱크에 대한 85% 목표에 도달했지만 11월 1일까지 95%에 도달하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