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시작일 뿐, 모든 것은 아직 오지 않을 것’

이것은 시작 앞으로 다가오는것은?

이것은 시작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침공 후 첫 절망적인 주 이후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돈바스 지역 북부 루한스크에서 패전을 벌일 수도 있다.

우크라이나 참모부는 러시아가 또 다른 공격을 위해 병력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날에 러시아군은 Donbas 전선을 가로질러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침공 이전에 80,000명의 도시인 Severodonetsk의 포위를 완료하는 데 가까워졌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여느 때와 같이 완고한 결의로 싸우고 있습니다. 증원군이 전투에 투입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분 만에 나는 20여 대의 장갑차를 보았고, 그 위에 군인들이 탄 채로 최전선으로 운전하고 있었고, 수송선에 실린 탱크와 다연장 로켓 발사대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인들의 속도를 늦추었지만 공세의 전진을 멈추지는 않았습니다. 러시아군은 많은 사상자를 내고 있습니다.

57여단의 한 군 소식통은 나에게 그들의 부대 중 하나가 240명과 함께 전선에 진입했고 약 140명과 함께 나왔다고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돈바스에서 하루 최대 100명의 우크라이나군을 죽일 수 있다고 말했다.

Severodonetsk에서 멀지 않은 Bakhmut은 전쟁에 서서히 먹혀가는 마을입니다. 이번 주에는 러시아에서 약 3마일 떨어져 있으며 범위 내에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갈 곳이 있는 민간인이 떠났습니다.

Donbas의 폐허에서 3월 키예프의 승리 – 행복감, 영광, 희생 -이 멀게 느껴집니다.

바흐무트는 포격을 많이 받았습니다. 파손된 집 앞에 선 미트리라는 40대 남성은 반항과 불안, 좌절을 드러냈다. 그는
그의 도시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나는 노스트라다무스가 아니다. 푸틴은 왜 공격을 했는가? 다 정치적인 게임이다.”

미트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전임 페트로 포로셴코 대통령이 지금쯤 휴전 합의에 도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적어도 그 전에는 평화가 있었고, 그들은 협상 중이었습니다. 죽은 사람들, 군인들에게 유감입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

그는 그것이 젤렌스키 대통령의 잘못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회를 놓쳤다.

Mitri는 러시아가 침공 전에 통제했던 영토의 대략 3분의 1과 비교하여 러시아가 Donbas 전체를 통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거래를 수락할 것인지 물었을 때 어깨를 으쓱하고 화를 내며 담배를 빨았습니다.

“모르겠습니다. 나를 위해 무엇을 바꿀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남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고 모든
것이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살아남는다면 어떻게 될지 볼 것입니다.”

러시아군이 돈바스 북쪽 루한스크 주에서 마지막 우크라이나 병사들을 포위하기 위해 싸우면서 수천 명의 민간인이 여전히
세베도네츠크에 머물고 있습니다.

전투에서 안전한 거리에 있는 포크롭스크의 기차역에서 휠체어를 사용하는 할머니 리다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방금
세베도네츠크에서 대피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장애인 및 부상당한 민간인과 함께 특별 열차를 타고 비교적 안전한 서부 우크라이나로 대피하고 있었고 의료
단체 국경없는의사회에 의해 구급차 및 중환자실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