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도시에서 발견된 물의 여신을

잃어버린 도시에서 발견된 물의 여신을 기리는 비의 신전
고고학자들은 고고학자들이 오랫동안 잃어버린 도시 나투오니아(Natuonia)일 수 있다고 믿고 있는 고대 산악 요새에서 물의 여신과 연결된 아레인 신전이 발견되었습니다.

기원전 1세기의 청동 주화 7개에 대한 언급 외에는 나투오니아에 대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 주화는 고대에 카프로스(Kapros)로 알려진 로어 자브 강(Lower Zab River)의 땅과 함께 현대 이라크 쿠르디스탄에서 발견된 도시를 묘사합니다.

잃어버린
2021년 라바나 발굴팀. 고고학자들은 고대 산 요새에서 물의 여신과 관련된 비의 제단이 발견되었는데, 고고학자들은 현대의 이라크 쿠르드족에서 발견된 오래 전에 사라진 도시 나투오니아일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독일 하이델베르그 대학의 Michael Brown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이라크 술라이마니야의 고대유물국 동료들과 함께
2,000년 된 Rabana-Merquly 요새는 잃어버린 도시인 Natuonia일 수 있으며 파르티아 제국의 지역 중심지였습니다.
기원전 247년부터 서기 224년까지 지중해에서 인도와 중국에 이르는 고대 이란의 중요한 정치 세력.

요새는 아마도 파르티아인들에게 조공을 바친 지역 왕조의 왕들이 다스리는 작은 왕국인 아디아베네(Adiabene)의 경계에 위치했습니다.

2009년과 2022년 사이에 브라운 박사와 그의 팀은 드론 기술의 도움으로 거의 4킬로미터(2.4마일) 길이의 요새를 굴착했습니다.

발견 사항에는 요새에서 230km(143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하트라(Hatra)에 있는 왕의 이미지와 유사한 요새 입구에서 발견된 조각이 포함되어 있메이저사이트 추천 어 파르티아 시대부터 수많은 발견물을 산출했습니다.

이 조각품은 Adiabene의 왕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특이한 모자를 쓴 인물을 묘사합니다. 이 인물은 왕도의 설립자인 Natounissar이거나 그의 직계 후손 중 한 명입니다.

한 과학적 해석에 따르면, 나투오니아는 파르티아어로 요새 또는 해자를 의미하는 나투니사르의 왕명에서 유래했습니다.

Brown은 “이 설명은 Rabana-Merquly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자브(Zab)/고대 카프로스(Kapros) 강 하류에 가까운 위치와 왕실 이미지는 모두 고고학 유적지를 주화에서 추론할 수 있는 설명과 연결합니다.”

브라운은 “근처에 특이한 고위 무덤도 있다”고 덧붙였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빗물을 모아서 계단이 암석층에 새겨져 있는 거대한 석조 단지 위의 폭포로 변환시킨 성역과 같은 구조를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물의 탁월함이 다산, 지혜, 치유와 관련된 페르시아의 물의 여신 아나히타를 숭배하는 숭배의 존재를 암시한다고 믿습니다.

이번 발굴은 자그로스 고원의 파르티아 생활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파르티아 제국의 역사와 그 지역에 미친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