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빈니차 공격 후 국제사회에

젤렌스키, 빈니차 공격 후 국제사회에 러시아를 “테러리스트 국가”로 인정할 것을 촉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목요일 빈니차 공격에 따른 야간 연설에서 국제 사회에 러시아를 테러 국가로 공식 인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는 국제법, 유럽, 그리고 문명 세계 전체에 대한 태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젤렌스키


이어 “그 이후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에 관한 특별재판소가 하루빨리 필요하다는 데 이견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Zelensky의 발언은 미사일이 목요일 Vinnytsia 시를 강타한 후 나온 것입니다. 그는 23명의 사망자 중 3명이 10세 미만의 어린이였다고 말했다.

대통령은 “러시아 테러의 희생자들”을 보상하기 위해 “전 세계 모든 국가의 모든 러시아 자산과 자금”의 몰수를 요구했다.

그는 “러시아 에너지 수출에 대한 이러한 제한을 가능한 한 빨리 시행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면서 “테러리스트들이 국제 사회를 희생하면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젤렌스키

Zelensky에 따르면, “잔해 제거가 진행 중”이고 “수십 명이 실종된 것으로 나열되어” 최종 사상자 수는 여전히 해명되고 있습니다.

“미사일 중 하나가 뉴로메드 의료 센터를 파괴했습니다. 안에 사람들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대통령은 사망자 중에는 Liza라는 4세 소녀가 있으며 그녀의 어머니는 “현재 위독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젤렌스키는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러시아 전쟁범죄에 관한 회의가 열릴 때 러시아가 소녀의 생명을 끊었다”고 말했다.
유럽안보협력기구(Organization for Security and Cooperation in Europe)의 새로운 보고서는 우크라이나 부차(Bucha)의 여름 캠프에서 고문실 발견을 기록하고 있다.

OSCE의 두 번째 보고서인 이 보고서는 4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의 기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OSCE 전문가들은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를 방문했으며, 여기에는 부차와 이르핀 마을이 포함되었습니다.

전쟁 범죄를 구성하는 제네바 협약 및 추가 의정서에 따른 인도법.”

전문가들은 사진과 비디오 증거에 따르면 러시아군이 “부차에서 민간인을 표적으로 조직적으로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손이 뒤로 묶인 채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보고서는 벽에 총알 구멍이 있는 처형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방을 포함하여 부차의 여름 캠프에서 발견된 “콘크리트 벽으로 분리된 일련의 고문실”을 문서화했습니다.

전문가들이 고문과 워터보딩의 증거가 있다고 말한 또 다른 방에서는 5명의 사망자가 발견됐다. more news

보고서는 “그들은 화상, 타박상, 열상으로 덮여 있었다”고 전했다.

Bucha 지역의 한 마을에서는 지하에서 남녀 18명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보고서는 “일부는 귀를 잘랐고, 다른 이들은 이를 뽑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