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도 긴장

중국·인도 긴장 접경지역서 총기난사 서로 비난
중국과 인도는 1996년의 화재 금지 협정을 위반하고 히말라야 접경 지역에서 군사적 긴장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분쟁 국경에서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중국·인도 긴장

토토사이트 인민해방군 서부전구사령부 대변인 장수이는 화요일 아침 인도군이 판공초 전략적 전초기지에서 분쟁 중인 서부 국경인

실제 통제선(LAC)을 넘어 이전 협정을 위반했다고 말했다. 월요일.

성명은 중국군이 “현장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해 긴급 대응을 강구했다”고 밝혔으며 인도에 즉각 “위험한 행동”을 중단하고

군대를 철수할 것을 요구했다.

Zhang은 중국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인도군이 불특정 다수의 사격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인도 측의 행동은 양국 간 합의를 심각하게 위반했고 지역 긴장을 고조시켰다.

이는 심각한 군사적 도발”이라고 말했다.more news

몇 시간 후 인도 국방부는 군인들이 총격을 가했다고 부인했지만 월요일 충돌에서 중국이 발포했다고 비난했다. 성명에 따르면

“LAC를 따라 우리의 전방 진지 중 하나와 근접하려고 시도한 것은 인민해방군 부대였다.”

뉴델리는 PLA 병사들이 인도군을 위협하기 위해 “공중에서 몇 발”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중국군의 “공격적 기동”을 비판했다.

성명은 “엄중한 도발에도 불구하고 우리 군대는 큰 자제력을 발휘했고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로 행동했다”면서 “인도군은 평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국가의 보전을 수호하기로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중국·인도 긴장

Zhang은 중국군도 국가의 주권을 수호하기로 결심했으며 인도가 최전선 군대의 훈련을 보장할 것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도에 이 사건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1996년 중남미 지역에서 2km(1.2마일) 이내에서 사격을 하지 않기로 합의했습니다. 인도 언론은 월요일 사건이 1975년

4명의 인도 군인이 사망한 충돌 이후 처음으로 총격을 가했다고 전했다.

Pangong Tso에서의 충돌은 일주일 만에 두 번째였으며 금요일 모스크바에서 중국과 인도 국방부 장관 간의 회담에 이어 벌어졌습니다.

40년 만에 최악의 두 나라 간의 국경 분쟁이 최근 몇 달 동안 심화되었습니다. 6월에 발생한 치명적인 충돌로 인도군 20명이 사망하고

중국 측에서는 알려지지 않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6월 충돌에 대한 보고서에서는 총기에 대한 언급 없이 막대기와 못이 박힌 곤봉으로 관련된 유일한 무기를 설명했습니다.

중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인도 북동부 아루나찰프라데시 주의 인도 시민 5명이 중국군에게 납치됐다고 주장하는 가족과 함께 실종됐다.

Subrahmanyam Jaishankar 인도 외무장관은 월요일 행사에서 Pangong Tso의 빙하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지역인 동부 Ladakh의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면서 “정치적 차원에서 양측 간의 깊은 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인도 신문 힌두교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