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불가능한 벌목·낚시·사냥 ‘멸종’

지속 불가능한 벌목 사태 심각

지속 불가능한 벌목

획기적인 평가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 5명 중 1명은 식량과 생계를 위해 야생 동물, 식물, 곰팡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야생종이 지속가능하게 수확되지 않아 식량 안보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2019년 전문가들은 앞으로 수십 년 안에 100만 개의 동식물이 멸종할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대부분은 지속불가능한 어업, 사냥 및 벌목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제 동일한 영향력 있는 단체의 새로운 보고서는 야생 종의 지속가능한 사용이 사람과 자연에 매우 중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리고 기후 변화와 수요 증가는 더 많은 종을 위기에 처하게 하여 식량 안보를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생물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에 관한 정부간 과학 정책 플랫폼(IPBES)은 IPCC 기후 과학자 그룹에 해당하는 보존 과학자입니다.

독일 본의 139개 국가에서 승인한 가장 최근의 평가는 생물다양성과 식량 안보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어업, 사냥 및 벌목을 보다 지속가능하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지속

먹튀검증커뮤니티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음식, 의약품, 연료,

수입 및 기타 목적을 위해 50,000종의 야생 동물, 식물 및 균류에 의존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평가는 바다에 사는 야생 물고기의 약 3분의 1이 남획되고, 야생 나무의 10% 이상이 지속불가능한
벌목으로 위협받고 있으며, 1,300마리 이상의 포유류가 지속 불가능한 사냥으로 멸종 위기에 놓이는
등 광범위한 자연 착취의 그림을 그립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치에는 불법 조업 및 야생 동물 거래에 대한 단속이 포함됩니다. 산림의 더 나은 관리 및 인증; 그리고 토지와 숲을 돌보는 토착민의 권리를 인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 평가의 공동 의장인 Dr. Jean-Marc Fromentin은 개발도상국의 시골 사람들이 지속불가능한
사용으로 인해 가장 큰 위험에 처해 있으며 대안이 거의 없어 “종종 이미 위험에 처한 야생 종을 추가로
착취하도록 강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 발견:

약 50,000종의 야생종이 식품, 연료, 화장품, 의약품, 관광 및 기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야생 종의 보다 지속가능한 사용은 사람과 자연에 매우 중요하며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야생 종의 동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야생 종의 지속가능성은 기후 변화, 그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사냥, 벌목 및 어업 방법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도전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평가에 대해 UN 환경 프로그램 사무총장인 Inger Andersen은 동식물을 보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사용하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보전하고 생활할 수 있는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의사 결정자들에게 야생 종의 지속가능한 사용을 강화하기 위한 증거를 제공할 것이며 올해 말 몬트리올에서 생물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한 글로벌 목표 설정에 관한 협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치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