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에 대한 세금을위한 청소년 로비

추출에 대한 세금을위한 청소년 로비
NGO 청소년 자원 개발 프로그램(YRDP)은 다양한 대학에서 온 100명 이상의 청소년이 참여하는 “채광 산업 기금”의 설립을 홍보하고 로비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추출에 대한

사설 토토 캠페인은 공공 장소에서의 광고를 통해 이 주제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8월 28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주최측은

이 기금이 왕국에서 광물이나 목재와 같은 천연 자원을 추출하는 산업에서 수집한 수익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금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YRDP의 정책 영향을 위해 청소년 참여 권한을 부여하는 프로젝트 조수인 Sal Lyhorng은 8월 29일 Post에 캠페인이 기금에 들어갈 수익의

목표 사용을 통해 청소년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중이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이에 대해 배우도록 합니다.

그는 “이 기금 조성의 중요성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곳에 광고를 냈다”고 말했다.

YRDP 청소년 자원 봉사자이자 캠페인 참가자인 Thorn Vichekanary는 이 개념과 관련된 일반 정보가 부족하고 개인이 특히 크메르에서 이

개념을 연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캠페인을 통해 이 문제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기금이 조성되면 캄보디아 사회의 기반 시설을 구축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출에 대한

“캄보디아가 이와 같은 것을 설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 기금의 조성을 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추출 및 추출로 인한 정부 수입의 적어도 일부를 보고 싶습니다.

석유, 가스 및 광물의 판매는 지역 개발을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기금으로 사용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기금은 광산을 운영하거나 광물 권리를 소유한 민간 기업에 대한 과세를 통해 광산 부문에서 파생된 수익을 사용하여 지역 사회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RDP에 따르면 채굴 산업은 일반적으로 사암 및 자갈과 같은 건설용 암석을 포함하여 광업 및 채석과 같은 부문 또는 천연 가스 및 유정 및 정제소의 운영을 의미합니다.

광산 에너지부 광물자원부 국장인 웅 디폴라(Ung Dipola)는 캄보디아에서는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사역이 이미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 아래 프로그램을 수립했으며 캄보디아의 모든 광산 현장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기금에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말한 것은 그들이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식을 높이고 싶다는 것이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곳의 광산은 개인이 아닌 모든 캄보디아인을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젊은이들이 이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이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교육부는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Dipola가 말했습니다. 그는 채굴 산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대중 구성원이 전화를 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역 또는 소셜 미디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