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주의보 유지: 공식

코로나 바이러스 주의보 유지: 공식
과학자들이 백신, 약물 및 예방 조치를 포함하여 Covid-19의 심각한 발병으로부터 왕국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전략을 고안했지만 보건부 대변인 Or Vandine은 바이러스가 이제 다음으로 돌연변이되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40개 또는 50개의 주요 변형.

코로나 바이러스 주의보

토토사이트 국가 코로나19 예방접종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한 반딘은 지난 9월 15일 보건부의 지난 5년간의 성과에 대한 기자회견에서

보건부의 장기적 비전을 강조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이 바이러스는 능숙하며 40~50개의 변종으로 변이했습니다. 많은 후손을 낳았기 때문에 ‘바이러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므로 계속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캄보디아가 성공적인 Covid-19 방어에서 많은 것을 배웠지만 사람들은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공중 보건에 대한 다음 위협이 어디에서 올지 모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전 세계적으로 끝나지 않았으며 몇몇 국가에서는

비록 감소했지만 여전히 질병과 사망을 보고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Vandine은 바이러스가 공중 보건, 사회 활동 및 왕국 경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람들이 경계를 늦추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요크 삼바스 국무장관은 이러한 지속적인 주의가 캄보디아의 전염병 대유행에 대한 성공적인 대응의 특징 중 하나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너무 긴장을 풀지 말라고 경고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들불처럼 퍼질 수 있으며

진화하는 많은 새로운 변종으로 인해 치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의 계속되는 경고에 지루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계속해서 스스로를 돌보는 것이 공중 보건에 중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주의보

Vandine은 다양한 백신이 항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언급하면서 부스터 주사가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신 과학 연구를 강조했습니다.

이것이 캄보디아가 국민들에게 다양한 백신을 접종하기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라고 그녀는 말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백신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백신의 사용을 절대 금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아직 백신 재고가

만료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는 구매, 기부, 양자간 협정 및 코비드-19 백신에 대한 평등한 접근을 보장하기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COVAX를 통해 약 7,400만 개의 코비드-19 백신을 받았습니다. 약 5~600만개의 재고가 남아 있습니다.

보건부에 따르면 9월 18일 기준으로 왕국 인구 1,600만 명 중 거의 95%가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았다.

1,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첫 번째 접종을 받았고, 1,400만 명이 두 번째, 1,000만 명이 세 번째, 400만 명이 네 번째, 800,000명 이상이 다섯 번째 접종을 받았습니다.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백신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백신의 사용을 절대 금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아직 백신 재고가 만료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