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박스-미국 낙태 제한은

팩트박스-미국 낙태 제한은 Roe v. Wade의 전복 이후에 시작됩니다.

(로이터) – 이번 주 미국 4개 주에서 새로운 낙태 금지가 발효되고 있으며,

미국 대법원이 지난 6월 전국적인 낙태 권리를 종료한 이후 여러 주에서 시행한 제한 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팩트박스-미국

다음은 미국의 낙태 접근에 대한 최신 정보입니다.

새로운 금지

낙태 금지령은 목요일에 아이다호, 텍사스, 테네시에서 발효되었습니다. 이러한 법률은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확립한 1973년 사건인

Roe v. Wade가 여전히 유효할 때 통과되었기 때문에 “트리거 금지”라고 합니다. 그들은 대법원이 지난 6월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사건에서 Roe를 뒤집었을 때 발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세 주 모두 이미 낙태를 불법화하거나 접근을 심각하게 제한했습니다. 새 법률에는 낙태 제공자에 대한 형사 처벌이 포함됩니다.

텍사스에서 낙태 제공자는 환자가 임신을 중단하도록 도운 혐의로 최대 종신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에 연방 판사는 Biden 행정부가

연방법에 따라 절차에 대한 주 금지령에 관계없이 여성에게 긴급 낙태를 제공해야 한다고 조언하는 새로운 지침을 시행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아이다호에서 낙태 제공자는 중범죄로 기소되어 2년에서 5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연방 판사는 바이든 행정부의 편에

서서 의사가 응급 의료 상황에 개입하도록 요구하는 연방법과 충돌하는 정도로 아이다호가 금지령을 시행하는 것을 금지했다.

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 이미 낙태가 금지된 오클라호마에서는 목요일에 시행되는 법률에 따라 낙태를 제공하는 중범죄는 최대 10년의 징역과 10만 달러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팩트박스-미국 낙태

넷볼 금지의 전체 집계

이번주 말까지 11개 주가 임신의 모든 단계에서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를 시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앨라배마, 아칸소, 아이다호,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오클라호마,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텍사스.

낙태 접근 패치워크

낙태 접근에 대한 고르지 않고 미약한 패치워크가 미국의 다른 지역에 남아 있습니다. 낙태가 여전히 합법화된 곳에서도 법원은 제한을 강화했고 공화당 의원들은 낙태 권리를 더욱 제한하도록 밀어붙였습니다.

방아쇠 금지법은 금요일 노스다코타주에서 발효될 예정이었지만 목요일 늦게 주 법원은 낙태 권리 옹호자들이 제기한 소송이 판결될 때까지 그 제정 및 집행을 금지하는 예비 금지 명령을 승인했습니다.

이 법은 강간, 근친상간 또는 의료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 낙태를 제공하는 것을 중범죄로 규정할 것입니다.

낙태 권리 옹호 연구 그룹인 Guttmacher Institute에 따르면 위스콘신에서는 낙태 서비스 제공자들이 주의 사전 Roe 낙태 금지가 시행될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는 8월 17일 주 대법원이 6주 만에 낙태 금지를 일시적으로 중단한 이후 현재 임신 ​​22주까지 낙태가 합법화됐다.

8월 17일 노스캐롤라이나의 연방 판사는 산모의 생명을 위협하는 의료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는 임신 20주 이후에는 낙태를 금지하는 법을

시행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