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길: Usyk Fury는 헤비급 타이틀

확실한 길: Usyk Fury는 헤비급 타이틀 싸움을 원합니다
뉴욕
2000년 이후 처음으로 세계 헤비급 챔피언이 되기 위한 길이 다시 한 번 명확해졌습니다.

확실한 길: Usyk

토토사이트 Oleksandr Usyk에는 WBA, WBO, IBF 및 IBO 벨트가 있습니다. Tyson Fury는 당분간 WBC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둘은 서로 싸우고 싶어합니다.

Usyk은 토요일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열린 결정전에서 Anthony Joshua와의 재대결에서 승리한 후 “Hey, Tyson”이라고 말했습니다. “링으로 돌아가주세요, 링으로 돌아가세요.”

Fury는 은퇴했다고 밝혔지만, 그 입장은 회의적인 시각으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Usyk-Joshya 재대결 후 Fury는 비디오에서 Usyk와 대결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적절한 가격.

Fury는 복싱 미디어 회사 iFL TV가 게시한 비디오에서 “잉글랜드는 평소와 같이 벨트에서 해방되었지만 제가 제안할 수 있는 해결책과 해결책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벨트를 되찾고 싶다면 영국의 집시 야만인을 보내십시오. 어서 해봐요. 저를 보내주세요.

확실한 길: Usyk

“하지만 싸지는 않을 겁니다. 최고를 원한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비쌀 것입니다. 그러니 수표책을 꺼내십시오.”

퓨리는 지난 4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딜리언 와이트를 KO시킨 후 싸운 적이 없다. 그 후 그는 아내 파리스에게 약속했기 때문에 “역사상 최고의 헤비급”으로 은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그는 커리어 초반에 두 번이나 이겼던 동료 영국인인 데릭 치소라와 대결하기 위해 복싱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일 후 그는 마음이 바뀌었고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퓨리가 링에 다시 오르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 WBA 타이틀을 박탈당하기 전에 1999-2000년에 모든 벨트를 보유했던 레녹스 루이스 이후 처음으로 확실한 헤비급 챔피언이 될 기회를 얻는 것보다 더 나은 싸움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Usyk-Fury는 한 세대에서 가장 큰 싸움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두 권투 선수 모두 무패라는 음모가 추가되었습니다. Usyk는 또한 2018-19년에 확실한 크루저급 챔피언이었습니다.

조슈아는 헤비급 부문에서 오랫동안 흥행에 성공했지만 2019년 Andy Ruiz Jr.에게 패배를 더하기 위해 Usyk에게 연이어 패배한 후 외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는 5경기에서 3패를 기록하며 큰 경기장을 매진시키고 한때 녹아웃 머신으로 여겨졌던 영국 복서의 아우라를 꿰뚫는다.

은퇴에 대한 이야기를 무시하고 32세의 조슈아는 12월에 링으로 돌아와 3회 챔피언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Dillian Whyte와 Deontay Wilder와 같이 덜 위험한 선수들을 먼저 상대하기로 선택한다면 잠재적인 적수와 함께 디비전의 2부 리그에서 당분간 고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슈아는 자신의 프로모터인 에디 헌을 언급하며 “에디와 이야기를 나누며 권투에서 추진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11월에 나갈 수 있는지 물었다. 에디는 12월이라고 말했다.

“내가 누구와 싸우느냐에 관한 것이라면, 하나가 되고, 모두가 온다. 원하는 사람은 얻을 수 있지만 상관없어요.”

Joshua는 최근 DAZN과 다음 경기를 보여줄 플랫폼에 대해 1억 달러 상당의 장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우리는 AJ가 활동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Hearn이 말했습니다. “싸움 사이에 공백이 너무 많았습니다.

“나는 그가 다시 자신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싶고, 다시 챔피언 벨트까지 올라가야 하는 압박감을 느끼고 싶습니다. 이제 그는 실제로 자신을 즐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