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루틴 만들기

훈련

두 발로 훈련 하십시오.

한 발로만 공을 제어할 수 있다면 수비수가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강남 룸살롱 113

좋은 수비수는 당신을 약한 쪽으로 밀어줄 것입니다(방어 가이드에서 다룰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위협을 무효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따라서 이 수비 기술에 대응하고 게임 내내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두 발로 볼 컨트롤을 연습해야 합니다.

모든 터치 사용

한 가지 유형의 터치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예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다른 상황은 기동에 다른 유형의 터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4가지 터치를 모두 마스터하면 수비수가 상대하기 싫어하는 숙련된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규칙적으로 공을 저글링

서 있는 발에 주의

많은 아마추어나 프로 선수들은 공을 제어할 때 서 있는 발의 위치를 ​​무시합니다.
서 있는 발은 균형과 추진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서 있는 발을 몇 피트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많은 연습이 필요한 이것이 자연스러워지면 볼을 컨트롤할 때 발이 빨라질 것입니다.

저글링은 볼 컨트롤이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주요 연습입니다.

저글링을 할 때는 기본적으로 공이 지면에 닿지 않도록 반복해서 터치해야 합니다. 저글링은 특정 국가에서 Keep yuppy라고도 합니다.

매일의 훈련 루틴으로 만들면 볼을 많이 터치하게 될 것입니다.

공을 만지는 올바른 방법에 더 익숙해지고 연장전을 통해 볼 컨트롤뿐만 아니라 수신 능력과 패스도 향상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저글링이 시간 낭비라고 주장하지만, 많은 프로 선수들은 어렸을 때부터 매일 저글링을 하는 것이 지금처럼 능숙해지는 데 가장 도움이 되었다고 인정합니다.
Neymar에 대해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공을 저글링할 때 뇌 활동이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그가 개발 단계에서 매일 수천 번 저글링을 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지금 그를 봐.

드리블

드리블을 하면 소유권을 잃지 않고 공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는 특히 아마추어 드리블을 잘못합니다.
슬프게도, 소수의 코치만이 실제로 선수들에게 공을 제대로 드리블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정치뉴스 보기

드리블 팁 팔 사용
빠른 속도로 드리블할 때는 공 없이 전력 질주하는 것처럼 팔을 움직입니다.

수비수 주위를 드리블할 때 팔을 내밀어 보세요. 팔을 사용하여 선수를 지나치고 균형을 개선하며 수비수가 공에서 멀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밀면 벌칙을 받을 수 있으므로 팔을 완전히 펴서는 안 됩니다.

팔을 낮게 유지하십시오(촬영할 때 제외). 선수의 엉덩이나 배는 만져야 하지만 가슴은 절대 만지면 안 됩니다.
팔을 규칙적으로 사용하여 이점을 얻고 더 나은 드리블러가 되도록 습관화해야 합니다.

운동 훈련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운동 자세는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어 공을 제어하면서 어느 방향으로든 빠르게 절단할 수 있습니다.
드리블할 때는 긴장을 풀고 무게 중심에 집중하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앞으로 약간 기울인다. 그것이 당신이 운동 자세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