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만에 두

16년 만에 두 번째 음주운전자에게 치인 경찰 말

16년 만에 두

먹튀사이트 여기에서 Elton의 말은 사고 이후에 보입니다. Elton과 그의 기수인 Aaron Mininger 경관은 8월 27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Wilmington에서 음주 운전자에게 뒤에서 치였습니다.

16년차 경찰 베테랑인 Elton 말은 음주 운전으로 인한 두 번째 사고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윌밍턴 경찰국은 8월 27일 이른 시간에 그의 부대가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밍턴 시내를 순찰하던 중 19세의 엘튼이 총에 맞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엘튼과 그의 기수인 아론 마이닝어 경관은 운전자의 뒤에서 치였습니다.

광부는 다치지 않았지만 엘튼은 왼쪽 다리에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운전자인 24세의 Alexis Williamson은 법적 한계인 0.08을 훨씬 넘는 0.19의 혈중 알코올 농도를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음주 운전, 부적절한 추월 및 속도 감소 실패로 체포되었습니다.

16년 만에 두

도니 윌리엄스 경찰서장은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에서 “음주 운전자에게 치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말했다. “그의 이전 라이더 중 한 명은 술에 취한 운전자가 시내에서 순찰 중일 때 자동차 거울로 그를 찔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장은 Elton이 “많은 일을 겪었고” 여전히 “놀라운 동물”로 남아있어 홍보 및 군중 통제에 대한 부서의 업무를 강화한다고 덧붙였습니다.

Mininger 경관은 5년 동안 말을 탔습니다.

“우리 둘 다 놀랐지만 운 좋게도 나는 다치지 않았고 말인 Elton은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매우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Elton은 약물 치료와 찬물로 환부를 헹구고 붓기를 줄이는 수치료법으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그의 회복은 잘 진행되고 있으며 업무에 복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당분간 수치료를 계속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Wilmington 경찰은 지역 사회가 Elton과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눌 예정입니다.

기마 경찰 부대 또는 경찰 말과 기수는 지역 사회 참여 및 의식 의무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부서에서 공공 질서와 군중 통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AND 유럽과 옥스포드 대학의 2014년 연구에 따르면 기마 경찰이 동네 순찰을 하는 것이 도보 경찰이 순찰하는 것보다 대중의 신뢰와 자신감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기마 경찰도 폭력과 잔혹 행위의 이미지에 묶여 있습니다. 2월에는 말에 탄 오타와 경찰이 캐나다의 “자유 호송대” 시위대를 샅샅이 뒤지고 말을 타고 두 사람을 짓밟는 영상이 등장했습니다.
한편, 미국 텍사스 경찰은 2019년 기마 경찰이 흑인 용의자를 밧줄로 행진하는 사진으로 비판에 직면했다. more news

남성은 경찰이 음주운전으로 그를 체포할 수 없다는 ‘실망스럽다’고 주장했다.
플로리다 여성이 아일랜드 민속 춤으로 음주 운전 시험을 이기려 합니다: 비디오
순찰차에서 음주 운전으로 기소 된 경찰은 교대 전에 ‘세 명의 키 큰 소년’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기마 경찰도 폭력과 잔혹 행위의 이미지에 묶여 있습니다. 2월에는 말에 탄 오타와 경찰이 캐나다의 “자유 호송대” 시위대를 샅샅이 뒤지고 말을 타고 두 사람을 짓밟는 영상이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