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지: 일년 중 가장 긴 날의 관능적 전통

2021년 하지 전통을 지킨다

2021년

로맨스라고 하죠. 관능이라고 부르세요. 이런, 원하면 구식 욕망이라고 해
하지만 뭐라고 부르든 2021년의 하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마음과 성욕을 자극한 역사가 있습니다.
북반구에서 1년 중 가장 긴 날은 공식적인 여름의 시작을 시작하고 그것으로 수확의 풍요로움을 시작한다. 그러므로
동지가 전 세계의 목적지에서의 다산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식물과 인간의 다양성 둘 다이다.

2021년

CNN Travel은 감각적이고 오랜 여름 전통을 탐험합니다. 하지만 먼저 과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지: 질의응답
질문:. 나는 꼼꼼함을 좋아한다. 2021년 하지는 정확히 언제인가요?
답변: 복잡하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올해를 기념하는 날짜는 지구의 어느 쪽에 사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히 6월 21일 월요일 03:32 UTC(Universal Coordinated Time)에 발생합니다. UTC와 관련된 표준 시간대에
따라 하지 발생 날짜가 결정됩니다. 03:32 UTC가 세계 각지의 현지 시간으로 정렬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1년 중 가장 긴 날인데 전 세계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요?
답변: 아니요. 오늘은 북반구에서만 가장 긴 날입니다. 적도 이남에서 일년 중 가장 짧은 날입니다.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 뉴질랜드와 같은 곳에 사는 남반구 주민들은 3개월간의 겨울을 맞이할 예정이다.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 햇빛을 받게 되는가에 대한 차이는 극에 가까워지고 적도로부터 멀어질수록 매우 극적으로 변한다. 예를 들어, 북부 세인트루이스의 거주자들. 러시아의 페테르부르크는 새벽 3시 35분에 해가 뜨고 거의 19시간 동안 빛이 날 것이다. 밤도 그렇게 어두워지진 않아요.
북반구 도시국가이지만 적도 바로 위인 싱가포르에서는 사람들이 거의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그들은 11분의 일광시간을 겨우 더 받는다.
남극에서 알을 지키는 불쌍한 펭귄들에 대해 말하자면– 만약 그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24시간 어둠 속에서 사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