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LU, 경찰 촬영을 제한하는 애리조나

ACLU, 경찰 촬영을 제한하는 애리조나 법으로 소송 제기

ACLU

카지노제작 피닉스 (AP) — 대중이 경찰을 촬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제한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애리조나 법이 화요일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이 제기한 소송으로 첫 번째 법적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여러 애리조나 언론사가 합류한 이 그룹의 애리조나 지부는 미국 지방 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들은 이 법이 수정헌법 제1조의 자유를 범죄화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법은 중요한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며 경찰의 책무성을 구축하려는 시도를 심각하게 방해할 것입니다.

ACLU는 블로그에 올린 성명에서 회복할 수 없는 커뮤니티 피해를 일으키기 전에 반드시 무너져야 합니다.

고소장에서 이 단체는 이 법이 “노골적인 헌법적 문제”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부분에서 너무 모호하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법 집행 기관과 다른 사람들이 법을 집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금지 명령을 구하고 있습니다.

Mark Brnovich 애리조나 법무장관, Rachel Mitchell 마리코파 카운티 법무장관, Paul Penzone 마리코파 카운티 보안관이 모두 피고로 지명되었습니다.

Brnovich 사무실의 대변인 Brittni Thomason은 사무실에서 불만 사항 사본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Maricopa 카운티 검찰청은

계류 중인 소송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Jennifer Liewer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Penzone의 사무실은 논평을 요청하는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ACLU, 경찰 촬영을

방관자 휴대전화 비디오는 2020년 미니애폴리스 경찰에 의해 조지 플로이드가 사망한 것과 같은 경찰의 위법 행위를 폭로하고 경찰 투명성에 대한 대화를 재구성한

것으로 크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애리조나 의원들은 고의적으로 경찰관을 방해하는 카메라를 소지한 사람들을 제한하는 법안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공화당 주지사 Doug Ducey가 7월에 서명한 이 법은 경찰관의 허가 없이 8피트(2.5미터) 이하의 경찰관을

고의로 촬영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은 사유재산 녹화 중에도 소유자의 동의하에 촬영을 중단하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벌금형은 징역 없이 벌금형에 처할 수 있는 경범죄입니다.

그것은 경찰관이 간섭 없이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던 전직 경찰관인 공화당 주 의원인 John Kavanagh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법은 여전히 ​​사람들이 안전한 거리에서 경찰 활동을 기록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원래 법률은 용의자 심문 및 정신 또는 행동 건강 문제와 관련된 만남을 포함하여 특정 유형의 경찰 조치에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경찰과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의 대상이 되는 사람도 면제됩니다. 체포되거나 수색되지 않는 한 촬영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경찰에 의해 정지되거나 심문을 받는 차 안에 있는 사람도 만남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Kavanagh는 이러한 변경이 ACLU의 의견으로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비슷한 사례로, 전국의 12개 항소 법원 중 6개 법원은 사람들이 제한 없이 경찰을 녹음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쪽으로 판결을 내렸습니다.

애리조나 법이 시행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덴버의 10차 순회 항소 법원은 YouTube 저널리스트이자 블로거가 교외 덴버 경찰서를 상대로 한

소송이 계속 진행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블로거는 경찰관이 2019년 교통 정지를 기록하지 못하도록 차단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