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maud Arbery 살해한 연방 증오

Ahmaud Arbery 살해한 연방 증오 범죄로 아버지와 아들, 종신형 선고, 이웃은 35년형

Ahmaud Arbery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아버지와 아들 모두에게 추가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월요일 연방 증오 범죄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이웃 사람은 3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카지노 분양 판사는 또한 Travis McMichael(36세), Greg McMichael(66세), William “Roddie” Bryan(52세)에게 변호사가 요청한 대로 연방 교도소가 아닌 주립 교도소에서 형을 집행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Ahmaud Arbery

“한 젊은이가 죽었습니다. Ahmaud Arbery는 영원히 25살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배심원단이 밝혔습니다.

Ahmaud Arbery

그가 흑인이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미국 지방 판사 Lisa Godbey Wood는 Greg McMichael의 선고에서 말했습니다.

모두 백인인 McMichaels와 Bryan은 지난 2월 Arbery를 살해한 연방 증오 범죄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피고인들이 2020년 2월에 그를 대면했을 때 이웃에서 달리던 흑인 남성.

세 남자는 증오 범죄, 납치 미수, 범죄를 저지르기 위한 총기 사용 등 연방 정부의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검찰은 3명 모두에게 종신형을 구형했다.

그러나 Godbey Wood는 Bryan과 McMichaels를 구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그의 이웃들과 달리 남자들이 Arbery를 쫓을 때 총을 가져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최악의 상황에 두 남자가 총을 가져간 것은 법정에서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효과가 있었고 당신은 그들 중 하나가 아니 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Bryan이 “여전히 엄청나게 긴 형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연방 형을 집행할 때쯤이면 90세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Mr.

Arbery는 26세의 기회가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부과된 형이 매우 긴 요약이며 얻은 형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검사 Tara Lyons는 선고 청문회를 “극심히 고통스러운 여정에서 적어도 한 챕터의 끝”이라고 말했습니다.

Ahmaud Arbery의 가족, 그의 지역 사회, 그리고 Ahmaud를 위해 울었던 전체 국가를 위해.”

이 남성들은 월요일 연속 재판에서 별도로 형을 선고받았다.more news

Travis McMichael의 변호사인 Amy Lee Copeland는 선고 중에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판사는 그녀의 의뢰인이 연방 교도소에서 형을 복역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수백 가지의 위협”을 받았으며 아마도 국가 구금 상태에서 살해되었을 것입니다. A.J. Greg McMichael의 변호사인 Balbo는 판사에게 자신이 주립 교도소에서 형을 선고받기에는 의학적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Copeland와 Balbo는 또한 조지아 주 교도소 시스템의 수감자 폭력에 대한 법무부의 조사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과 Arbery의 가족은 McMichaels가 주립 교도소에서 형을 집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종신형과 10년형을 선고받은 Travis McMichael은 판사가 결정을 발표하기 전에 발언을 거부했습니다.

종신형이 7년 추가되는 그의 아버지는 Arbery의 가족에게 “당신이 겪었던 상실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그는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결코 원하지 않았다. 그날 내 마음이나 내 아들의 마음에는 악의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