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ken 우크라이나를 방문하여 반격에

Blinken, 우크라이나를 방문하여 반격에 대한 새로운 미군 지원 제공

KYIV/RZESZOW, 폴란드 (로이터) – 미국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은 목요일 키예프를 방문하여 바이든 행정부가

남쪽과 동쪽에서 러시아군을 진압하기 위한 우크라이나 반격을 강화할 지원을 포함하여 20억 달러의 새로운 안보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Blinken 우크라이나를

블링켄은 러시아의 2월 침공 이후 두 번째로 우크라이나 수도를 방문했다. 이는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인근에서 러시아가 장악한 영토를 탈환하기 위한 노력이 진전되고 있다고 보고한 데 따른 것이다.

블링켄은 키예프에 있는 그의 요새화된 대통령 행정부 건물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 반격의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자신의 방문이 우크라이나에 “중추적인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링켄은 젤렌스키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성공의 이유는 러시아가 아닌 당신의 조국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Zelenskiy는 우크라이나가 미국의 “엄청난 지원”에 감사하며 우크라이나가 “우리 영토와 땅을 반환”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이는 미국이 우리와 함께 한다는 매우 중요한 신호”라고 말했다.

Blinken은 또한 어린이 병원을 방문하여 러시아의 폭격으로 부상당한 젊은이들을 만났고, 우크라이나 군대가 수도를 포위하려는 러시아의

시도에 저항하면서 치열한 전투가 있었던 키예프 바로 외곽의 도시 이르핀에서 손상된 건물을 방문했습니다.

Blinken 우크라이나를

Blinken은 우크라이나와 향후 러시아 침략의 위험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기타 18개국에 대해 22억 달러의 새로운 해외 군사 자금 조달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앞서 한 관계자는 패키지 가치가 2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한 관리는 우크라이나에 약 10억 달러가 할당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머지는 알바니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에스토니아, 조지아, 그리스, 코소보,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몰도바, 몬테네그로, 북마케도니아, 폴란드,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로 분할됩니다.

먹튀사이트 이 돈은 주권을 수호하고, 보안군을 현대화하고, 대서양 횡단 군사 동맹인 NATO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러시아의 영향력과

침략에 대응하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원조는 국가가 미국에서 제조된 무기 및 방위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미국 보조금 및 대출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미국 의회에 통보해야

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별도의 6억 7500만 달러 무기를 승인했다고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목요일 일찍 독일에서 장관들이 만나 우크라이나를 장기적으로 지원하는 방법을 논의했다고 발표했다.

최신 무기에는 더 많은 탄약, 험비 및 대전차 시스템이 포함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반격

Blinken은 최신 원조로 인해 2021년 1월 Biden이 집권한 이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총 안보 지원이 152억 달러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방문에 앞서 폴란드 남동부에서 기자들에게 브리핑한 또 다른 국무부 관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 모든 안보 지원은 우크라이나가 반격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링켄은 기자들과 함께 폴란드를 여행했지만 관리들은 보안상의 이유로 언론이 그를 우크라이나로 동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세 번째 국무부 관리는 현재 러시아가 점령하고 있는 영토를 되찾으면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끝내기 위한 잠재적인 향후 회담에서 더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