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대해 양성 반응 보인 올림픽 선수 어떻게 됩니까?

COVID-19 캐나다 봅슬레이의 발병은 올림픽 희망자들의 일정을 빡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봅슬레이 캐나다 스켈레톤 회원 14명이 라트비아 월드컵에서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어제 13명이 발표되었고 오늘 추가 사례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발병은 미국 스키 스타 미카엘라 쉬프린(Mikaela Shiffrin)이 자신도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COVID-19 양성

한편 캐나다 믹스더블 컬링 시범경기는 선수들 사이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일요일에 취소되었고,
캐나다 하키도 같은 이유로 올림픽 여자 대표팀 발표를 연기하고 미국과의 두 차례 대회를 취소했다.

선수들의 최우선 순위는 분명히 건강이지만, 회복 후에도 양성 반응은 2월 4일에 시작될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하는 데 큰 장애물이 됩니다.

파워소프트

문제는 올림픽의 코로나19 플레이북으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베이징 조직위원회가 제정한 의정서로 선수, 스태프, 언론사의 중국 입국을 허용하고 있다.

베이징 올림픽 COVID-19

중국으로 출발한 지 30일 이내에 바이러스에서 회복된 사람들은 올림픽으로 출발하기 최소 24시간 간격을 두고 최소 8일 전에 2건의 PCR 음성 테스트를 생성해야 하며, 비행기 탑승 후 96시간 이내에 별도의 날짜에 2건을 추가로 생성해야 합니다. 마지막 두 가지 음성 테스트는 모든 선수에게 필수입니다. 베이징에 도착하면 공항에서 한 번 더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일부 캐나다 봅슬레이 희망자들이 현재 자신을 찾는 위치입니다.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올림픽 출전권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Bobsleigh Canada Skeleton은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주에 팀 선택 프로세스가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에 대해 더 명확해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국가들은 국제 스포츠 협회가 자격을 결정하기 위해 평소보다 적은 수의 인종을 사용한다고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올림픽 기사 보기

현재 격리 중인 영향을 받은 운동 선수가 언제 대회에 복귀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합니다. 차기 월드컵은 다음 주말 독일에서 열리며 캐나다인들은 1월
중순 스위스에서 열리는 시즌 마지막 월드컵을 마치고 귀국할 예정이다. 여기에서 캐나다 봅슬레이 발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올림픽 일정은 1월 26일 베이징으로 출발하는 첫 캐나다 전세기로 이미 촉박합니다. 다음 주에 바로 양성 반응을
보인 선수가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고 제출해야 할 시간이 부족할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중국 입국 허가 테스트.

일반적으로 다음 달은 국내 및 국제 올림픽 예선전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것인지, 아니면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캐나다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가 다음 주 금요일에 시작되고 이벤트 개최를 위한 계산은 이제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징에 캐나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바이러스 발병 가능성이 있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까?

스케이트 캐나다와 같은 국가 스포츠 조직은 1월 19일까지 자신의 팀을 캐나다 올림픽 위원회에 제출해야 하며 모든 항목은 5일 후에 베이징 조직위에 보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