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game의 명랑한 순간: 왜 Marvel’s

Endgame의 명랑한 순간: 왜 Marvel’s
경고: 이 기사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놓쳤을 수도 있지만 Marvel은 Avengers: Endgame에서 첫 LGBT 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

Endgame의

밤의민족 아니요, 그는 거대한 최후의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캡틴 아메리카에게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했던 상담 그룹의 “슬픈 남자”를 누가 잊을 수 있겠습니까?

Joe Russo 감독에게는 매우 중요했기 때문에 그 역할을 스스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Deadline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마블 유니버스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다양성에 초점을 맞춘다는 점에서 지금이 완벽한 시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엔드게임을 연출한 Joe와 형제 Anthony Russo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기존 캐릭터 중 적어도 한 명이 향후 LGBT로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미국 라디오 인터뷰에서 Russo Brothers는 팬들이 미래의 영화에서 그들이 누구를 언급하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날의 이야기입니다.”라고 Anthony가 말했습니다.

영화 관객들은 일련의 영화(2008년 아이언맨, 2011년 토르와 캡틴 아메리카)에서 어벤져스를 소개받았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가 유색인종이나 여성이 이끄는 영화가 나오기까지는 2018년(블랙 팬서)과 2019년(캡틴 마블)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11년 간의 어벤져스 프랜차이즈의 22편의 영화 중 어떤 것도 LGBTQ+인 주인공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배신감이 들었다’
버밍엄의 대중 문화 저널리스트인 필립 엘리스는 라디오 1 뉴스비트에 “루소 형제가 공개적으로 동성애자 캐릭터를 포함하는 것에 대해 그렇게 소란을 피웠다는 것은 매우 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ndgame의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면 그 장면은 유쾌한 서프라이즈로 보였을지 모르지만 너무 크게 했기 때문에 정말 실망스러웠다.” 그리고 그 장면은 “그렇지 않았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신문에 영화에 대해 글을 쓰는 가브리엘라 가이징거(Gabriella Geisinger)에게

그녀는 Newsbeat에 “평범한 대화의 일부였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그 순간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네온사인이 없었어요. 어떤 면에서는 좋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것을 정상화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영화 내내 그들이 정말로 신경쓰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이미 우리 가운데 LGBT Avengers가 있을 수 있습니다. Tessa Thompson은 대본에 있든 없든 항상 그녀가 Valkyrie를 ​​양성애자로 연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가브리엘라는 “연기 기술의 일부로서 그녀가 그것을 이 캐릭터에 가져오는 것이 어떤 의미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대본에 쓰여 있지 않더라도 그녀가 주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양성애자 여성이 되는 곳에서 비롯됩니다.” Gabriella는 Marvel이 Tessa의 캐릭터에 대한 영화를 같은 방식으로 변경하기를 바랍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첫 번째 아이언맨 영화에서 판도를 바꾸는 대사를 즉흥적으로 연기했을 때.

필립은 영화와 문학에 적용할 수 있는 게이 버전의 벡델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게이 캐릭터는 이름이 있어야 하고 동성에게 키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