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Street의 임대료 위기가 악화되었습니다.

Main Street의 임대료 위기가 악화되었습니다.

Main Street의

카지노검증사이트</p v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금요일 중앙은행의 인플레이션과의 싸움의 결과로 경제에 “고통”이 닥칠 것이라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은 원자재, 노동, 에너지 및 운송의 높은 가격이 마진을 감소시키면서 한동안 소기업의 1순위 관심사였습니다. 더 높은 임대료와 집주인은 코로나19의 정점에서 국가가 멀어질수록 더 공격적이라고 느끼며 메인 스트리트에서 느껴지는 인플레이션의 타격을 가중시켰습니다. 경제 전반에 걸쳐 인플레이션 완화의 조짐이 있지만, 이는 연준이 의도적으로 수요를 냉각시키고 소기업 소유자들이 판매 감소를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Alignable에서 실시한 새로운 전국 소기업 소유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8월에 임대료 전액을 지불할 수 없는 소기업 소유자의 비율이 8월에 크게 증가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치솟은 아파트 임대료는 최근 고점을 찍은 물가 지표 중 하나다. 그러나 Alignable 데이터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임대료 인플레이션 위기가 실제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40%는 이번 달에 임대료를 전액 지불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전월 대비 6% 증가한 것으로 2022년 기록을 세웠습니다.

Alignable의 연구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Chuck Casto는 “2020년 3월부터 매달 이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으며 충격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in Street의

임대료를 낼 수 없는 소상공인의 비율은 2021년 3월 이후 이렇게 높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식당에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Casto가 말했습니다.

얼라인어블의 설문조사는 8월 13일부터 8월 22일까지 무작위로 선정된 7,331명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More News

인플레이션이 메인 스트리트의 코비드보다 훨씬 더 큰 관심사가 된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지만 카스토는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크게 완화될 때까지 모든 중소기업 비용이 메인 스트리트에 또 다른 실존 위기를 가중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대료 걱정.

Alignable이 조사한 소기업 소유자의 45%는 코로나19 이전보다 최소 50% 더 많은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24%는 집주인이 임대료를 두 배로 올렸다고 말했습니다. 12%는 현재 세 배나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비즈니스 생존에 대한 코로나19 우려로 돌아가기
Alignable 데이터는 또한 연준이 전반적인 수요를 둔화시키는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처럼 많은 중소기업이 여전히 코로나 이전의 수익 수준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Casto는 Alignable이 코로나19 이전 판매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았다고 말하는 소기업 소유자 사이에서 숫자가 줄어들기를 희망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Alignable에 따르면 작년 12월 많은 소규모 기업의 중요한 휴가철에 43%가 “완전히 복귀”했다고 말했습니다. Casto는 “이제 23%가 되었습니다. 이제 막 미끄러졌습니다. … 12월이나 1월에 숲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하던 사람들도 갑자기 그렇지 않습니다.”

Alignable에 따르면 이는 이 지표가 1년 넘게 나온 최악의 지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