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onnell은

McConnell은 House의 SCOTUS 보안 법안이 상원을 통과하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월요일에 하원이 대법관과 직원 모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

이 법안은 상원을 통과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cConnell은

McConnell의 발언은 Dobbs vs.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 초안 유출이 보수 대법관 밖에서 시위를 촉발시킨 후

대법원 판사 가족들에파워볼사이트 게 24시간 보안을 제공하는 법안을 상원이 처음 통과시킨 지 한 달이 지난 5월 9일에 나온 것입니다. 가정.

이 법안은 상원에서 초당적 지지를 받았지만, 일부 민주당원들은 강화된 보호 조치가 대법관뿐만 아니라 법원 내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확대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에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당국이 수요일 브렛 캐버노 대법관에 대한 암살 시도를 무산시킨 후 의원들은 보호 조치를 통과해야 하는 시급함을 다시 느끼고 있습니다.

McConnell은 월요일 저녁에 하원 지도자들에게 대법원 서기 보호를 포함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 상원을 통과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힐에 따르면 그는 “오늘 밤 유예를 통과시키려고 하는 대법원 보안 법안이 상원을 통과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안 문제는 아무도 모르는 무명의 직원이 아니라 대법관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편 상원의원 John Cornyn(R., Texas)과 Chris Coons(D., Del.)가 초안을 작성한 대법관만을 보호하는 법안은 상원에서 만장일치로 지지를 받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코닌은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판사들에게 하원의원들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McConnell은

그는 “국회의사당 경찰은 긴급한 위협을 받고 있는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대법원에서 같은 일을 할 권한이 없고 이것이 불장난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McConnell의 발언은 월요일 케빈 매카시 하원 원내대표가 대법관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상원 법안을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한 세 번째 만장일치 동의 요청을 거부한 후 좌절감을 표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지난주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은 대법원 직원 보호를 위해 보류하고 다음 주까지 법안에 대한 투표를 보류하기로 한 민주당의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이 문제는 대법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직원과 나머지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Pelosi는 말했습니다. “재판관은 보호받습니다. 당신은 법무 장관이 그것에 대해 두 배로 줄이는 것을 보았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그러나 McCarthy는 월요일에 Pelosi의 발언이 경찰이 26세의 Nicholas John Roske를 2개의 탄창과 탄약이 포함된

Glock 17 권총, 전술용 칼, 후추 스프레이, 집타이로 구금한 지 하루 만에 나온 사실을 감안할 때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메릴랜드에 있는 Kavanaugh의 집 밖에 있는 배낭에서 망치, 드라이버 및 기타 장비.

이 남성은 자살을 생각하고 있어 911에 전화했다고 당국에 말했다. 그는 디스패처에게 자신이 “특정한” 대법원 판사를 죽이기 위해 캘리포니아에서 왔다고 진술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는 당국에 그가 Rov. Wade를 뒤집을 Dobbs에서 유출된 다수결 초안 의견에 동기가 부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그는 인터넷에서 자신의 주소를 찾은 후 캐버노를 살해하기로 결정했을 때 “인생의 목적을 어떻게 줄 것인지”를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