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 지도자들은

PA 지도자들은 Biden의 총기 규제 계획을 자랑합니다

PA 지도자들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8월 30일 화요일 펜실베니아주 아보카의 윌크스-배어 스크랜턴 국제공항에 도착하기 위해 에어포스원에서 내리고 있다.

몇몇 펜실베니아 지도자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더 안전한 미국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연설하기 전에 윌크스 대학교에서 무대에 올랐습니다.

Tom Wolf 펜실베니아 주지사, Josh Shapiro 법무장관, Bob Casey 민주당 상원의원, Matt Cartwright 민주당 의원은 모두

법 집행을 지원하고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PA 지도자들은

Shapiro와 Cartwright는 모두 가을에 힘든 중간 레이스에 직면해 있습니다. Shapiro는 주지사 선거에서 민주당 후보이며 트럼프가 지원하는 공화당 후보 Doug Mastriano와 대결합니다.

Wolf는 총기 규제를 위해 취한 조치를 강조한 후 Safer America Plan이 “다음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계획이

“총기 폭력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국가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asey 상원의원은 또한 Bipartisan Safer Communities Act의 통과를 “거의 30년 동안 총기 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법안”이라고 축하했습니다.

그는 트윗에서 “이 법은 배경 조사를 확대하고, 허점을 닫고, 총기 밀매자를 단속하고, 지역 사회 폭력 프로그램에

투자하여 영연방 전역의 커뮤니티를 괴롭히는 총기 폭력의 전염병을 해결하기 위해 투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총기 범죄에 대한 바이든의 발언 보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화요일 오후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열린 공개 연설에서 미국의 총기 범죄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후 3시 15분부터 연설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부 표준시 그는 Wilkes 대학의 Marts Center에서

자신의 Safer America Plan에 대한 연설을 할 것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7월 자신의 Safer America Plan을 처음 발표했습니다. 백악관은 이달 초 계획에 포함된 세부 사항 중 일부를 설명하는 팩트 시트를 발표했으며, 백악관은 “총기 범죄를 더욱 줄이고 생명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연설은 백악관 웹사이트 또는 아래에서 생중계될 수 있다.

바이든, 연설 앞두고 펜실베니아 도착
조 바이든 대통령은 범죄와 총기 폭력을 억제하기 위한 그의 행정부와 그의 보다 안전한 미국 계획에 대한 연설을 하기 위해 펜실베이니아에 도착했습니다.

바이든은 얼마 전 펜실베니아주 아보카에 있는 윌크스배러 스크랜턴 국제공항에서 에어포스원에서 내렸다.

대통령은 공항에서 펜실베니아 주지사 Tom Wolf와 펜실베니아의 Bob Casey 민주당 상원의원이 환영했습니다.

그는 지금 Wilkes-Barre로 가는 중입니다. 이 여행은 원래 7월 21일 예정이었으나 바이든이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취소되었습니다.

바이든, 더 안전한 미국 계획에 대해 말할 것
조 바이든 대통령은 범죄와 총기 폭력을 억제하기 위한 계획에 대해 연설하기 위해 곧 펜실베니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펜실베니아주 윌크스배어에서 연설하는 동안 바이든은 경찰을 지원하고 더 엄격한 총기 통제 조치를 시행하는 더 안전한